The Runaway Bunny (Hardcover, Cassette)
클레먼트 허드 그림, 마거릿 와이즈 브라운 글 / Harper Collins / 1998년 2월
평점 :
절판


기타연주에 남자랑 여자의 목소리로 노래를 부릅니다. 노래 스타일도 컨츄리풍이라고 해야하나.. 첨에는.. 별 느낌이 없더니 자꾸 들으니 좋네요. 엄마의 사랑하는 마음이 담겨진 책내용 때문에 더 좋아요. 언제부턴가 잠자리에서 이 테잎을 틀어줬더니 3돌지난 우리 아이가 이제 잘때 챙겨서 들어요. 의미도 잘 모를텐데.. 음악이 맘에 드는지..^^ 습관인지.

물고기가 되겠다는 아기토끼를 엄마는 고기잡이가 되어서 당근을 미끼로 낚시를 하는 장면에선 웃음이 나네요.. 가만 보면 아기토끼는 엄마한테서 벗어나고싶은게 아니라 엄마가 나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확인하고 싶어하는거 같네요. 'If you become a little boy and run into a houes,' said the mother bunny, 'I will become your mother and catch you in my arms and hug you.' 문장은 이런식으로 조금 길어요. 아이가 이해를 못해도 이 책을 읽어주는 시간만큼은 서로 너무 행복해요.

'good night, moon'이라는 책과 같은 작가가 쓰고 같은 일러스트가 그렸네요 그림 스타일도 비슷해요. 칼라와 흑백 페이지가 번갈아가며 나와요. Margaret Wise Brown이라는 작가가 왜 그리 유명하고 호평을 받는지 실감하게 된 책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