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Hello 베이비, Hi 맘 - 김린, 서현주의 자신만만 유아영어 ㅣ Hello 베이비, Hi 맘
김린, 서현주 지음 / 한울림어린이(한울림) / 2000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유아시기에 외국어를 접하고 환경을 만들어주면 모국어처럼 자연스럽게 구사할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오면서 유아영어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다. 나 또한 예외가 아니다. 비싼 전집 영어교재를 권유하는 판매사원의 말에 다른 방법은 없을까 고민하던 중에 잡지와 인터넷에서 서현주씨를 알게 되었다. 원서그림책, 비디오, 오디오 테잎, 시디 등으로 환경을 조성해주고 엄마가 생활에서 영어를 자연스럽게 말하면서 유아영어교육을 실천한 서현주 씨의 이야기를 듣고 정말 부러웠다. 그리고 나도 그림책과 비디오 등 하나 둘 사 모으기 시작했지만 생활영어만큼은 자신이 없어서 부담만 가지고 있었다.
그러던중 이 책이 나왔다는 말에 망설임 없이 구입하게 되었다. 원어민 김린씨의 목소리로 녹음된 테잎까지 있어서 활용하기에 더욱 좋다. 중간중간에 나오는 챈트는 아이도 참 좋아한다. 상황별로 다양하게 나와 있어서 내가 하고자 하는 말을 찾기가 편하다. 열심히 익혀서 생활에서 자꾸 말한다면 비싼 전집보다 활용도는 더 높을 것이라 확신한다. 그동안 책꽂이에서 잠자던 이 책을 다시 꺼내서 열심히 해보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