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K 2007-01-02  

앗, 조금만 더 참을 걸...
네. 밥헬퍼님. 밤에 제 동생이 가지고 들어오더군요. 문서함에 있었나 봐요. 보통 소포는 집배원 아저씨가 직접 전해 주는데 저의 집에 꽤 까탈스런 개 한마리 살거든요. 그 아저씨가 우리집 개를 싫어해서요. 흐흐. 그만큼 제가 밥헬퍼님 선물 기다렸다고 생각해 주시면 고맙겠네요.^^ 근데 전 이렇게 받기만 해서 어쩌죠? 제도 님께 은혜 갚을 수 있게 해 주세요. 네? 책 한권 정도 선물해 드릴 수 있는데...!^^
 
 
밥헬퍼 2007-01-03 07: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잘 도착했다니 다행입니다. 언젠가 기회가 있겠죠, 뭐. 스텔라님 서재는 늘 활기넘치니까 그것만으로도 저에게는 활력이 될 때가 있습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오.

stella.K 2007-01-03 16: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머낫! 제가 왜 이런답니까? 발헬퍼님 책속에 편지가 있었다는 거 이제야 알았네요. 죄송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서재질은 예전만 못합니다. 하지만 이왕 시작한 건데 꾸준히는 해야죠. 하다가 안 하면 아니한만 못하다고 하지 않습니까? 흐흐. 그러고 보니 책을 받고 변변히 인사도 못 드렸네요. 고맙습니다. 잘 읽을게요.^^
보내주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