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때리다 2008-01-22  

발마스님 세미나는 언제쯤 종결이 되는 것인가요? 저는 방학 중에 끝나는 줄 알았는데 여기저기서 들리는 이야기가 학기 중에도 계속 이어진다고 하더라구요. 저 방학 끝나면 공포스런 본과 생활을 시작해야 해서 근본적으로 참석 불능인데... 방학 중에는 어디까지 나가실 계획이신가요?

 

p.s 발마스님 블로그에서 연상되는 모습하고 오프라인에서 뵈는 모습하고는 정말 동일인이라고 믿겨지기 힘들더군요...허걱...인터넷에서는 중고딩스런 문체에 개그본능 분출하시지만 막상 오프라인에서 보이는 모습은 문자 그대로 "근엄한 교수의 표상" 그 자체이신듯....ㅋㅋㅋ

 
 
balmas 2008-01-22 23: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그러시구나. Grimaud님 이제 본격적으로 고생문이 열리네요. ㅎㅎㅎ
이 세미나는 1차 계획만 해도 아마 1학기 내내 계속 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방학 중에는 아마 [이데올로기 국가장치] 논문은 끝내고 {재생산에 대하여}를 시작해야 할 텐데, 모르겠네요. :-)

ㅋㅋㅋ 온라인의 모습이 아마도 본 모습이 아닐까요? 오프라인에서는 철학에 억눌린 모습이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