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낮에 주문한 책이 도착했다.





























아무 생각 없이 막 추가하고 보니, 내가 정말 생각없이 막 추가했구나 싶다









오늘은 상품이 배송될 때, 북플안내서도 있었는데 나의 스마트폰은 북플이 안 된다.

4년 전 기종이라 호환이 안 됨

나중에 폰을 바꾸게 되면 북플을 사용하지요
















저번주인가 저저번주에서 토즈에서 하는 이벤트가 당첨이 되어 보내준다는 책도 함께 받았다.

어떤 책일지 궁금했는데 이것이었군.

- 오늘도 토즈에서 이벤트 당첨이 되어, 책을 한 권 더 보내준다는 문자를 받았다.

- 일단 어떤 책이든 책을 준다면, 좋습니다.

- 후회는 읽고 난 다음에 하는 것으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