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 메일이 와있었다.

어제 사진을 찍어 보내준 화가(이름이 Alison allum)이 사진을 보내주어서 고맙다며 본인이 그려준 그림을 찍어서 보내주었다.

 

 

 

아침부터 좋은 그림을 보자 기분이 좋아졌다.

이 수많은 사람 속에서 어떻게 다시 볼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발렌시아를 떠나기 전 한 번만 더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

 

아침식사를 하고 나가니 비가 살며시 내리고 있었다.

우산을 쓰고 다니는 것이 귀찮았지만, 비에 젖은 거리는 노래를 흥얼거리게 만들었다.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찍고 어제 보았던 만화전문서점을 찾겠다고 걷다가, 길을 잃어서 8시간 동안 발렌시아 거리를 헤메었다.

걷다가 걷다가 걷다가 어떤 현지인에게 지금 여기가 어디인지 물어보고, 버스를 타고 내가 아는 거리로 돌아왔다.

전혀 모르는 길을 걸으면서 무섭다는 생각보다는 처음 본 설치물과 거리를 보면서 신기해하였고,

갑자기 길거리에서 폭죽을 매달아 단체로 터뜨리는 것도 보아서 즐거웠다.

 

밥을 먹고 다시 걷기 시작했는데, 갑자기 어느 도로에서 사람들이 화덕을 만들어 빠에야를 해먹고 있었다.

신기해하면서 구경을 하다보니, 식당에서 돈을 받고 빠에야를 도로 한복판에서 해먹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다.

내가 빠에야 화덕을 보고 5분도 안 되어서 비방울이 떨어지기 시작하였는데,

본인들은 비를 맞으면서 빠에야 화덕을 우산으로 지켜주고 있었다.

 

 

 

 

 

 

 

 

 

- 이게 지금 빠에야 화덕이다.

- 도로 한복판에서 이러고 있다.

 

 

- 단체로 도로에 불을 지르고 있는줄 알고 처음에는 불장난을 하는 줄 알았었다.

 

 

- 하루종일 사진을 찍는 것이 즐겁다.

- 오래보고 천천히 보아야 아름다운데 아직 오래보지도 천천히 보지도 못 한채 지나가버렸다.

- 햇빛이 떨어지는 발렌시아도 비가 내리는 발렌시아도 매력적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