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올로기 지향성이 적은 연세대 행정학과 홍순만 교수의 글

횡재에는 성급한 소비보다는 R&D에 장기 투자하고 펀드에 부어 관리하라

개인과 국가, 공과 사 모두 적용되는 이야기

로또당첨되어도 과소비하지 말고 미래 성장을 위해 투자하고

반도체 초과수익(300조원의 법인세 45조에 추경22조원빼고 23조도 재정부채 100조 막기도 시급)도 포퓰리즘 정책으로 쓰지 말라는 글로벌 사례(아일랜드와 몽골과 스웨덴)을 통한 다정한 조언(일회성으로 끝나지 않고 기대하게되는데 다음 번 수퍼사이클은 이익 재투자를 통해서만 가능하므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