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 끝나고 바로 달려온 에버랜드

주차장 앞에서 신나하는 꽃돌군 한컷



꽃임이도 ...



유령과 함께



이솝 빌리지 안에서

처음 이솝빌리지가 생겼을때 아이들이 넘 좋아했던 곳이다 .



공 소리에 무서워 안에 들어가질 않았는데

좀 컸다고 자기도 한 단다 .



꽃돌군 어디있나 ..찾아보셔용..



문나이트

늘 보는 거지만 아이들과 난 즐겁다 .



앞에 있는 언니 인형같아 디카에 담아 봤다 .





유스또님이 사주신 동물 머리띠

우리가 이쁘다고 하니 옆에있는 거울로 확인해보는 꽃임양

우리는 그 모습에 @@

내가 가자고하는 말에 선뜻 가주신 유스또님 고마워요

언니와 난 연간회원이 끝나 돈을 다 주고 들어가는 상황에서 한 시간 기다리며 야간 개장이라 할인을

받을수있다며  1인 오천원 할인이 얼마인디  .^^* 하며

기다렸다 들어갔답니다.

 

 

 

 

 



 


댓글(9)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해리포터7 2006-11-10 09: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ㅎ 할인시간대를 기다리시고..역시 기동력이 중요해요..그죠? 재미났겠어요.꽃임이도 이쁘구..꽃돌이도 멋있고..아이들이 얼마나 좋아했을까나..

세실 2006-11-10 09: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꽃돌이 안보여요~~~
1학년인 울 규환이가 젤 좋아하는 곳이 바로 바로 이솝빌리지랍니다. 엄마는 공 망에 담아주기 바쁘죠~~ 몇번씩 들락날락 한답니다.
꽃돌이, 꽃임이의 포즈가 참 귀여워요~

씩씩하니 2006-11-10 10: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님..세상에 너무 즐거우셨나봐요,,부럽당~~~
꽃돌이 꽃임이..너무 귀여워요,거울 앞에 있는 꽃임이..ㅋㅋㅋ
이렇게 자세히 단장한 모습 많이 본 건 처음 같아요,,,
아이구 애들 사진도 이럴때가 이쁘니..울 애들은,,휴유~~~
전 에버랜드 가본게 언제인지 몰라요,,,같이 사는 남자가 붐비는 곳은 절대....절대...싫다고 거부합니다..산이나 공원...뭐 바다 이런 곳은 오케이구요....ㅋㅋ
그나저나 저도 꽃돌이 못찾았어요~~~

구절초 2006-11-10 11: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좋았겠네요. 재미있고...좀 크면 못 다니니 많이 다니세요.
그게 글쎄 금방이드라구요....꽃남매도 잘생기고 이쁜데...그언니도 만만찮게 생겼네요. 저도 꽃돌군 안보여요..

하늘바람 2006-11-10 11: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세상에 꽃돌이 꽃임이 너무 예뻐요. 어떻게 그렇게 아이들이 예쁠 수 가 있나요?
꽃돌이는 사진발이 너무 잘받아서 배우하면 인기 많을 것 같아요. 꽃임이 볼은 통통해서 부비부비 해 주고 싶어요. 11월이 되기전에 두분이서 잘 다녀오셨네요
요즘 가셨다면 참 추었을 거예요. 야간에 가니 또다른 묘미가 있네요.
부러워요 님.

2006-11-10 15:11   URL
비밀 댓글입니다.

또또유스또 2006-11-10 17: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ㅋ 5000원이 모길래..그지?
그래도 참 즐거웠다..
*홍엄마가 한번 가자는데... 더 추워지기 전에 가볼까? 히히히
난 언제나 운짱 !ㅋㅋㅋ

치유 2006-11-11 02: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함께 즐거운시간 보내셨네요..아이들의 모습에 즐거움 가득입니다..

꽃임이네 2006-11-11 04: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해리포터님 일찍 도착해서 문앞에 기다리긴 처음이랍니다 .
아이들이 자주 가도 매번 좋은 가봐요 ,,
언제 안 오세요 ..놀러 오시게 되면 말씀 해주세요 /

세실님 이솝빌리지는 다 좋아하죠 .저흰 이솝빌리지 오픈전날 왔었는데요 .
장대비가 내렸는되도 아이들 댈꼬 갔었답니다 . 비오는날 누가 올까 했는데 .
대단하신 엄마들 또 있더군요 ...

구절초님 네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답니다 ..다들 꽃돌군을 못 찾으셨나요 ..
찾으신 분께 선물드리려 했는데 ..위층에 노란 잠바 입고 총 쏘고 있는 모습 안 보이
시나요님..

하늘바람님 쌀쌀해진 날씨도 아이들은 못 느끼나봐요 .자주가는 곳인데 도 늘 새로워 하니 ..복이 크면 함께 가요님 .

속삭이신님 네 얼렁 들어오셔요 ,제가 더 고맙지요 .
유스또님 우리도 우리에게 좀 쓰며 살자 ..
배꽃님 늘 함께해주신 유스또님께 감사하다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