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 버튼의 기이한 사건 ㅡ 피츠제럴드

#벤자민버튼의기이한사건
#프랜시스스콧피츠제럴드
#민음사싱글에디션1
#ebook

한 밤 . 불을 꺼놓고 창 밖의 가로등 빛마저 가린다 . 아주 어두운 방에 온통 가득한 건 책을 읽어주는 소리뿐이다 .
벤자민 버튼을 따라서 요람에서 다시 요람으로 기이한 시간의 여행을 한다 . 책 읽어주는 여자의 목소리가 분절되는 영어발음으로 옮겨갈 즈음 정지버튼을 누른다 .
그것은 그냥 직접 읽는게 훨씬(?) 낫다 . 그전에 로저 버튼씨네 일어난 일들은 계속 호기심을 부른다 .

대체 이 남자의 집에 왜 이런일 생긴걸까 . 50년은 빠른 병원에서의 출산이었기 때문일까 ? 책은 끝까지 비밀 따윈 알려주지 않고 지나간다 .
비밀의 단서하나 없이 그는 태어나고 시간을 혼자 역행하며 시대를 산다 . 그 남자 벤자민 버튼의 외로움도 전혀 없이 .

나는 무슨 상상을 한걸까 ...그는 뱀파이어도 아닌데 나는 마치 그가 영원히 살기라도 할 것처럼 생각했다 . 그런 저주라도 받은냥 혼자 달려가는 나의 상상력 . 거기에 마침표를 찍듯 아기가 된 그가 모든 기억도 없이 누워있다 .

70대로 태어나다니, 상상을 해본다 . 그 큰 몸이 대체 어떻게 , 어디서 !
그런데도 엄마의 신체는 출산 외에 문제가 없었다면 태어날 땐 분명 아기의 몸이었을게 아닌가 ... 그래서 이 책은 영화로 만들어질 수 있었나보다 . 이 공허한 상상을 채울 수가 있어서 ...

꼭 한번 해보라. 깜깜한 방에서 ebook 듣기 . 우주의 신비 같은 거대 수수께끼를 혼자 독점하는 기분이 들거라고 ...

20세기 최고의 미국 소설 『위대한 개츠비』의 작가 프랜시스 스콧 피츠제럴드
브래드 피트 주연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의 원작!





댓글(4) 먼댓글(0) 좋아요(2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고양이라디오 2016-12-23 09:39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그장소]님 서재의 달인 1위 축하드립니다^^


[그장소] 2016-12-23 10:23   좋아요 0 | URL
아 ! 정말 ~? 설마요! 얼른가서 봐야겠네요!^^

cyrus 2016-12-23 13:13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한밤중에 스마트폰에서 흘러나오는 음성을 듣으면 조금은 무섭겠어요. ^^;;

[그장소] 2016-12-23 13:16   좋아요 0 | URL
와우~ 제가 공포 , 스릴러, 호러 이런걸 좋아라 하는데, 글쎄..그걸 못느꼈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