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송하's 뷰티 스토리
김송하 지음 / 느낌이있는책 / 2012년 1월
평점 :
품절


 

이 책의 저자는 1970년 생으로 43세의 나이에  여섯 살짜리 딸아이를 두고 있지만 단 한 번도 ‘아줌마’ 소리를 들어본 적이 없다는 최강동안으로 케이블 방송 tvN 화성인바이러스에 출연하여 동안외모와, 나이에 걸맞지 않는 탄탄한 몸매로 화제를 모았던  김송하씨다. 현재 여성의류쇼핑몰 '송하코드'를 운영하며 연 20억의 매출도 올리 있는데 몇일전  방송된 SBS TV '놀라운 대회 스타킹'이란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었다.   설 특집으로 '2012 동안킹 선발대회'가 진행되었는데  이날 방송에서도  40대 나이에도 불구하고 20대 못지않은 탄력적인 몸매와 매끈한 피부를 자랑하며 14명의 후보와 경쟁 결과 95점을 획득하면서 대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저자 김송하씨는 중학교 때부터 철저하게 자기관리를 해 지금의 아름다운 얼굴과 몸매를 만들었다며 '철저한 자기관리'가 필수라고 한다.보통사람들도 충분히 동안피부와 섹시한 몸매를 유지시킬수 있다고 강조하며 3개월간 16kg감량에 성공한 비결을 공개하고 있다.
이 책은 크게 세 부분으로 되어있다. 첫번째 파트 '시간이 멈춰버린 여자' 에서는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나만을 위한 투자가 필요하다고 강조한다. 당당하게 나를 사랑하고 존중한다. 김송하는 “결혼 후 음식물 쓰레기를 한 번도 버린 적이 없다”, “생선도 남편이 발라서 밥 위에 올려줘야 먹는다” 등 남편에게 공주처럼 대접받는 일상을 이야기해 많은 사람들로부터 심한 공주병환자취급을 받았지만 저자는 여느 주부들처럼 살림도하고 육아를 위해 힘쓰는 평범한 주부지만 세상에서 가장 자신을 사랑해줄 사람은 바로 나 자신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저자는 스타일의 완성은 몸매로 기본에 충실해야 스타일이 산다고 귀뜸한다. 사소한 습관들이 쌓여 노안을 만들기도 하고 미인이 되기도 한다는것이다.  또한 체형에 따른 패션 트릭과 스타일링 법칙에 대해서도 알려주고 있다.

 

 

두번 째 파트인 최강동안 프로젝트에서는 저자가 20대 때부터 지켜온 자기관리에 관한 팁으로 상황에 따른 3중 세안법을 중심으로  최강 동안을 유지해 온 비결을 언급한다. 의학적 도움이나 사용하는 화장품 종류, 마사지방법 등을 집중적으로설명해 준다. 피부관리의 팁으로 기초에 충실하라고 소개해 주는데, 그녀가 바르는 기초 화장품만해도 지금 본인이 바르는 것과 비교할 수 없 었 을 만큼 상당히 종류가 다양했다고 한다. 마지막 파트인 '명품 몸매 프로젝트'에서는 그녀가 10년 동안 하루도 빠뜨리지 않고 해온 셀프 마사지와 마음껏 먹고 날씬해지는 비법인 김송하 식 다이어트 방법, 허리 22인치를 유지할 수 있었던 꾸준한 스트레칭 운동법등 저자가 명품 몸매를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을 전수하고 있다. 저자의 명품 몸매의 비결은 꾸준한 스트레칭이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은 일상생활에 적용시키면서 생활화를 하고 있는 그녀. 평소에 걸을때도 자세를 똑바로 세우고 보폭은 크고 빠르게를 실천하고 있다. 작으만 실천 하나하나 아 가 몸에 습관이 되기까지 있을 그녀의 노력에 박수를 보내고 싶어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