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라이드
로버트 저메키스 감독, 브래드 피트 외 출연 / 파라마운트 / 2017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브래드 피트, 마리옹 꼬띠아르 주연의 「얼라이드」 (ALLIED)를 1월 개봉하는 당일에 1회차로 봤습니다.
비밀작전수행하다가 서로에게 사랑에 빠져 영원을 약속하였으나 사랑하는 여자가 조국을 배신하는 스파이로 의심받게 되는 데,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서라면 자신이 목숨바쳐 지키는 조국도 과감하게 버릴 수 있는 주인공이 인상적이었던 영화였습니다.
개봉당시 롯데에서 배급했으나 4월 초 DVD타이틀이 출시될 때에 보니 파라마운트에서 나왔더군요.
해외영화가 DVD타이틀 출시할 때(유니버셜, 파라마운트, 폭스, 워너등) 보면 대부분 블루레이(일단 가격이 DVD보다 비싸기도 하지만 결정적으로 제겐 블루레이플레이어가 없기 때문에 구매를 안합니다.)도 같이 출시되는 데 스틸북 한정판, 오링케이스 한정판등은 항상 보니 특정일자, 오후 2시(왜 오후 2시일까요?) 부터 예약이 시작되어 반나절에서 하루만에 예약판매종료가 되더군요.이 영화의 스틸북 한정판 블루레이도 역시 예약판매종료되었고요.
그래서 저는 DVD타이틀로 구매했는 데 수록된 부가영상의 종류가 블루레이보다는 적더군요.
아직 DVD타이틀로는 보지 못했지만 조만간 한번 봐야겠습니다.


댓글(3)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마르케스 찾기 2017-05-26 15:48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이 영화 보셨군요!! 저두요!!
제가 책 만큼 영화도 좋아하는 지라,,, 그 옛날, 포레스트 검프도 봤답니다. ^__^

물고구마 2017-05-26 16:12   좋아요 1 | URL
뭐랄까, 저라면 아무리 사랑한다할지라도 현실을 외면하기는 어려울 것 같은 데 사랑하기 때문에 모험을 하는 주인공들이 멋있었어요.

마르케스 찾기 2017-05-27 18:10   좋아요 0 | URL
이 영화도 괜찮았지만, 비슷한 풍의 1942년 ˝카사블랑카˝가 저는 더 좋았어요ㅋㅋ
영화 표 옆의 꼼꼼한 메모를 보니.. 영화도 책 처럼 ˝잘˝ 보시는 분 같았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