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보인다 일본어 첫걸음 - 회화 & 문법, 저자 직강 영상강의 무료, MP3 듣기 무료, 2021 개정판 한눈에 보인다 첫걸음 시리즈
Mr. Sun 지음 / oldstairs(올드스테어즈)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때 일본 애니메이션과 일본드라마에 푹 빠진 적이 있었다.

일본어에 대해 잘 한다거나 잘 아는 것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고등학교 시절 제2외국어로 일본어를 선택했기에 간단한 문장 정도는 알아듣고 말할 수 있었다.

그래서 마음 한구석에는 좀 더 일본어를 공부하겠노라 다짐하기도 했는데, 바쁘다는 핑계로 계속 미루기만 했던 것 같다.

그러다 만나게 된 '한눈에 보인다'시리즈의 일본어 첫걸음!

이 책은 제목처럼 그야말로 한눈에 보이도록 페이지들이 구성되어 있어 다시 일본어 공부를 하고 싶게 만들었다.

조사, 인칭대명사부터 명사, 형용사, 동사, 수식 표현에 이르기까지 크게는 목표문법-주요 표현-대화 연습의 패턴으로 학습하게 되어 있는데 해석은 물론 한글로 독음되어 있어 그대로 바로 따라 읽을 수 있어서 좋았다.

게다가 그림들이 함께 있어 금방 파악하기가 쉬웠고 책 후반부에는 주의 표현이라든가 헷갈릴 수 있는 조사들을 한데 모아 잘 정리해주고 있어 많은 도움이 되었다.

언어공부는 반복학습이 중요한데, 이 책은 자주 들여다보며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