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8일 일요일입니다. 지금 시간이 6시 30분인데, 벌써 해가 다 져서 바깥이 깜깜해졌어요. 추분이 지나고 나서부터는 더 빨리 저녁이 오는 느낌.  앞으로도 한동안 계속 되겠지만, 밤이 긴 절반의 시간이 돌아오는 느낌입니다. 일요일 하루 즐겁게 보내셨나요.^^


 오늘도 날씨는 좋았던 것 같은데, 하루 종일 집안에 있었더니, 잘 모르겠어요. 오후에는 시내 대형서점에 구경가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 나갈 준비를 하는데, 집안에 아직 정리되지 않은 책들이 보여서, 조금만 하다 가자, 했는데, 이 시간이 되었네요. 아이, 아쉬워라. 


 엄마가 옆에서 도와주시면 정리의 효과가 대단히 빠르게 나타나는데, 혼자하면, 아무리 해도 표시도 안 나요. 물건도 어쩐지 이쪽에서 이쪽으로 이동하기만 하는 느낌이고요. 그리고 괜히 정리하느라 시간을 쓰면, 아까운 느낌도 들고요. 하고 나서 표시도 안 나는 그런 느낌이라니! 하면서 저녁이 되었네요. 하지만, 그 사이 책장의 책 위치를 바꾸었고, 다음에는 그래서 조금이라도 좋은 점이 있... 었으면 좋겠어요.^^;


 오늘이 일요일인데, 연휴가 며칠 계속되니까, 요일감각이 많이 무디어진 것 같습니다. 조금전에 텔레비전에서 복면가왕 하는 것을 보고, 재방송인가?? 하는 느낌이었습니다.(근데 이 방송도 재방송을 하나요??) 



 10월이라 그런지, 9월과는 또다른 꽃이 피는 계절입니다. 크고 작은 국화가 예쁘게 피는 시기가 된 것 같아요. 


 아직 정리가 되지 않은 한 구석에서 얼른 써야지, 하면서 페이퍼를 쓰고 있습니다. 

 조금 있으면 저녁 먹을 시간이 되네요. 저녁 맛있게 드시고, 연휴에 하고 싶은 일들 아직 못한 것 남으셨다면 오늘 저녁이라도 한 번 해보시면 좋겠어요. 머뭇거리다가 나중에 생각나면 늘 아쉽잖아요. ^^


 즐거운 추석연휴, 기분좋은 일요일 보내세요.^^



 9월에 선물로 보내주신 책이었는데, 제가 이번에는 꼭 읽고 리뷰를 쓰려고 미루었지만, 아직 리뷰를 쓰지못했어요. 그래서 오늘 사진 새로 찍었습니다.


 1. '동전하나로 행복했던 구멍가게의 날들' -은 처음 나왔을 때보다 조금 더 큰 책이고요,

 2. 임경선의 '도쿄에 다녀왔습니다', 는 일반적인 일본 여행기와는 조금 다른 느낌의 에세이였습니다.

 3. '사랑은 탄생하라'는 이원 시인의 시집인데, 노란 색이 연상되는 그런 빛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4. 임경선 에세이와, 동전하나로... 의 그림이 담긴 엽서, 그리고 다정한 인사가 담긴 카드, 인덱스, 무민과 타샤튜더는 양장 바인더 노트입니다. 그리고 파우치도 함께 도착했어요.

 이 선물들은 커다란 상자에 담겨왔습니다.


 이 책들은 **님께서 보내주신 책인데, 사진을 좀 더 예쁘게 찍으려고, 리뷰를 잘 쓰려고 하다보니, 늦어졌어요. 동전 하나로.. 는 이 책이 더 크고 예쁜 느낌이라서... 아직 개봉도 안 하고 생각나면 한 번씩 살짝살짝 만져봅니다. 두 권의 책은 읽었는데, 제가 언제 리뷰를 쓸 수 있을지요.;;


 ** 님 고맙습니다. 늦지않게 보내주셨는데, 사진이 많이 늦었어요. 책 진짜 잘 읽었어요.^^





댓글(8) 먼댓글(0) 좋아요(2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stella.K 2017-10-08 19:13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언제나 선물이 그득그득하군요.
전생에 나라를 구하셨나 봅니다.ㅋㅋ

오늘은 좀 더운 느낌마저 들더군요.
추운 것 보단난데 적응이 안 되는 날씨여요.
이러다 가을 실종이 아니라 겨울 실종될 것 같아요.ㅠ

서니데이 2017-10-08 19:24   좋아요 1 | URL
저는 하루종일 집안에 있어서 그랬는지, 조금 서늘한 느낌이었어요.
여름에는 집안이 더 더웠는데, 진짜 여름이 지나고 나서는 실내에 있으면 바깥보다 많이 기온이 낮게 느껴지나봐요.^^;

9월에 보내주셨는데, 리뷰 쓰려고 기다렸다가 오늘 사진 올렸어요. 보내주신 분께 감사한 마음이 들어요.

9월에 보내주신 립밤 잘 쓰고 있어요. 진짜 필요한 시기예요.^^
stella.K님,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책방꽃방 2017-10-08 19:20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동전 하나로 책 참 좋아요! 즐거운 책읽기 되세요!^^

서니데이 2017-10-08 19:25   좋아요 0 | URL
처음 나온 책도 좋았는데, 한정판은 조금 더 큰 것 같아요. 표지도 분홍빛이고요.
책방꽃방님,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겨울호랑이 2017-10-08 20:52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서니데이님 길고 길었던 연휴가 끝나가네요. 하루 남은 연류 잘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서니데이 2017-10-08 22:41   좋아요 1 | URL
네, 정말 빨리 지나갔어요. 내일 하루 남았네요.
겨울호랑이님도, 편안하고 좋은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봄덕 2017-10-08 22:19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남은 연휴도 멋지게 보내세요^^

서니데이 2017-10-08 22:41   좋아요 0 | URL
봄덕님, 연휴 잘 보내셨나요. 내일 하루 남아있어 좋은 일요일이예요.
편안하고 좋은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