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4일 수요일입니다. 벌써 시간이 6시네요. 시간이 몇 시쯤 되는지 모르고 있다 시계보고 얼른 페이퍼를 쓰러 왔습니다.^^


 오늘은 추석입니다. 한가위라는 말도 쓰고, 보름달도 생각나는 그런 날인데, 그런데 어쩐지 그런 것 보다 추석연휴 5일차 라는 것이 제일 많이 생각이 납니다.^^


 저희집은 올해 간소하게 차례를 지냈습니다. 예전에는 큰집에서 가정 예배를 드리던 때도 있었습니다. 집집마다 조금씩 다르기는 하지만, 다들 가정 내에서 크고 작은 추석날 아침에는 하는 일들이 있어서, 전날부터 아침일찍 준비하느라 바쁜 분들 많으셨을거예요. (저는 어제 저녁부터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오늘은 아침에 가지 못하고 집에 남았습니다.)


 이웃분들이 좋은 말씀 많이 주셨는데,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라거나,

 보름달 보면서 꼭 이루고 싶은 소원 빌라는 말도 참 좋았어요.

 오늘 저녁에 달이 보일지는 모르지만, 어쨌든 어디서든 달이 떠 있을테니까, 보름달 한테 좋은 소원도 비시고, 한가위 즐겁게 보내세요.


 저녁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세요. 




 어제 저녁에 사진을 찍었어요. 많이 준비하지 않아서 오늘 아침에 엄마가 다 가지고 가셨습니다.^^
















알라딘 서점에서 이번 추석연휴에 전자책 대여 페이지가 있어요.

http://ebook.aladin.co.kr/events/wevent.aspx?EventId=169125


이 페이지에도 있고, 찾아보시면 30퍼센트 할인 쿠폰 있는 책도 있는데, 대여일자가 짧고 조금 더 저렴한 책이 있습니다. 전자책 구매시 전에는10년 대여 외에는 대여가 없었던 것 같은데, 이번에 보니, 기간이 책마다 차이가 있는 것 같으므로, 구매전 날짜를 확인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저도 단기대여가 궁금해서 종이책이 있지만, '어차피 내 마음 입니다' 와 '1인 가구 살림법'을 단기대여로 구매해보았는데, 이 책은 날짜가 30일 정도 됩니다. 알라딘 상품검색을 해보면 전자책 단기대여가 별도로 검색이 되는 건 아닌 것 같습니다. 그래서 대여를 구매시에는 해당 도서의 전자책 상품페이지에서 대여를 선택하셔서 구매하셔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위의 주소에는 금액별 몰별적립금도 있으니, 구매할때 쓰시면 좋겠네요.^^








댓글(5) 먼댓글(0) 좋아요(2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겨울호랑이 2017-10-04 20:28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 아직 연휴가 중반이라는 것이 좋기도 하지만, 다음주 근무 적응이 걱정되기도 합니다 ㅋ 서니데이님 한가위 잘 보내세요^^:

서니데이 2017-10-04 20:57   좋아요 2 | URL
다음주가 되면 그럴 수 있겠네요. 아마도 연휴기간에 달라졌던 시간이 있으니까요.
겨울호랑이님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세요.감사합니다.^^

재는재로 2017-10-04 21:3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추석도벌써 밤이네요 연휴잘보내시고 건강한몸으로 다음주복귀하세요

서니데이 2017-10-04 21:44   좋아요 0 | URL
네. 벌써 시간이 그렇게 되었어요.
재는재로님도 남은 연휴 잘 보내시고 좋은 시간 되세요. 고맙습니다.좋은밤되세요.^^

종이달 2021-09-28 01: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