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방님의 서재를 구경갔다가 알게된 알라딘 올해의 책, 며칠전부터 했을텐데 조금 늦게 봤나봐요.
알라딘 올해의 책
http://www.aladin.co.kr/events/award/2014/vote.aspx
올해의 책과 올해의 저자 투표 같은데요. 아마 여기에서 순위에 오르면 올해의 책으로 선정되지 않을까 합니다.
1등이 아이패드인데, 한 분만 받을 수 있고, 나머지 가장 오른쪽의 것까지도 그렇게 많지는 않을 것 같은데, 일단 투표를 해보기로 했어요. 하루에 1인 10권까지만 구매도서에서 투표할 수 있는 건가봅니다.
그런데, 잊고 있었는데, 올해 뭐 이렇게 많이 샀을까 싶어요. ^^; 여기 올해의 구매도서를 보여주거든요.
올해의 책에 투표를 하고, 간단히 별점과 함께 쓰는 란이 있어서 썼더니, 짧은 리뷰처럼 서재에 올라오나봐요. 리뷰가 늘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그냥 이벤트 페이지에만 나오는 줄 알았거든요.
그나저나, 올해 제가 무슨 책을 샀는지, 잊어버릴 즈음 (거의 1월의 것은 기억이 안 나지요.)이라 구매한 도서 목록이 무척 반가웠어요. 고맙기도 했구요,
집에 있는 책이 다른 분보다는 많지도 않은데, 공간도 좁아서 박스에 곱게 들어있는 책도 많거든요. 얼마전부터 중고샵 올려보려고 정리를 하니까, 너무 많아서 어떤 책이 있는지 알 수가 없는 거에요. 그리고, 잘 둔다고 박스에 포장해서 둔 책은 어디에 뭐가 있는지 알기 힘들어서 열어보고 있는 중인데, 여기 이벤트 페이지에서 올해의 구매도서를 보여줘서 정말 좋았어요. 일단 무슨 책을 올해 샀는지 알 수 있어서요.
행운은 누가될 지 모르니까, 기회 된다면 투표해보세요. 누가 아이패드 되실지 궁금합니다.^^
----
그나저나, 저 책을 다 찾을수는 있을까요. 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