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니데이입니다.

 

어제 페이퍼의 상품사진을 클릭시 페이지로 이동은 되는데, 하단에 제 페이퍼가 나오지 않아서 문의를 드렸습니다. 그리고 오늘 알라딘으로부터 메일 답변을 확인했습니다.

 

전에도 비슷한 일이 일시적으로 있어서 서재 오류일 거라고 생각해서 문의를 했습니다만, 알라딘 정책상 맞지 않는 게시물이라서 이런 방식의 페이퍼는 안되는 것 같습니다. 메일 답변을 듣고보니, 제가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들도 있었고, 그런 점도 답변의 내용으로 이해되는 점이 있었습니다.

 

 일단 지적받은 사항이기 때문에, 관련 페이퍼는 비공개로 전환했습니다. 알라딘 답변에서 마이리스트 기능을 설명해주셨는데, 이 페이퍼가 지금 바로 옮겨가기에는 분량이 많다는 점이 문제될 것같습니다. (그리고 마이리스트를 제가 아직 안 써봐서... 그 점도 좀 ^^:)

 

잡지 때문에 서재에 오셨던 분도 많으실 것 같은데, 앞으로는 잡지를 위주로 하는 페이퍼는 안 될 거 같습니다.

 

잡지관련 페이퍼 때문에 오신 분들께는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그리고 알라딘 담당자님, 답변 주셔서 고맙습니다.

 

-----------------------

1월에 잡지관련 페이퍼를 썼는데, 많은 분들이 와 주셔서 계속 썼습니다만.  잡지는 책이 계속 나오고 주소도 계속 바뀌는 책이라, 페이퍼쓰고 나서도 계속 제대로 나오는지 찾아봐야 하는 게 있어서, 쓰는 제 입장에서도 여러모로 꽤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계속 쓰긴 했습니다만. 앞으로는 잡지가 아닌 다른 페이퍼를 읽으러 제 서재에 와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 서재에 와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