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6일 토요일입니다. 지금 시간 오후 4시 53분, 바깥 기온은 13.1도 입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비가 얼마나 더 올지 모르겠어요. 오전엔 비가 오고 바람도 많이 불었는데, 지금은 조용합니다. 바람도 적게 부는지 나무가 흔들리는 것이 오전보다는 적어요.... 하고 썼는데, 갑자기 바람이 부는지 많이 흔들립니다. 이런 걸 보면, 주말까지는 계속 비슷한 날씨일 수도 있겠어요.
어린이날은 어제였는데, 금요일이 토요일같더니, 오늘은 토요일이 되어서인지, 그냥 주말 느낌입니다. 그래도 내일 다시 하루가 더 휴일이 있다고 생각하니 길게 느껴지네요. 잘 모르고 있었지만, 아마도 지난 월요일 휴일과 금요일 휴일, 그렇게 두번 있어서, 이번주는 주중의 시간도 조금은 휴일 같기도 했어요. 휴일이 아니지만, 화수목 3일을 지나는 동안, 곧 금요일 휴일이라고 생각했더니, 그 날들도 휴일 같았거든요.
비가 오고 날씨가 좋지 않고, 그런 날이 되어서 아쉽지만, 어제 어린이날 잘 보내셨나요. 저녁 뉴스를 보니까, 비 때문인지 실내에서 어린이날 행사에 참여한 모습을 잠깐 볼 수 있었어요. 어린이는 아니지만, 어린이날이 있어서 하루를 즐겁게 쉬었고, 그리고 많은 어린이들도 이번 어린이날을 즐겁게 보냈기를 바랍니다.
휴일은 평일보다 조금 더 빠르게 지나갑니다. 오늘은 오전에 갑자기 소독안내가 있었고, 그건 금방 끝났지만 점심먹고 정리하고 나서 드라마를 조금 보았더니, 오후 시간이 더 빨리 지나가네요. 요즘엔 재미있는 드라마와 예능프로그램이 많아져서 다 보고 싶지만, 그러기에는 하루 시간이 많지 않네요. 오늘 저녁엔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의 이전시즌 핵심요약을 하는데, 재미있게 본 드라마였는데도 기억나는 부분이 적어서, 요즘 기억력 진짜 별로다, 하면서 처음 보듯 보고 있습니다. 페이퍼를 쓰고 나면 잠깐 나가서 걸을까 생각했는데, 드라마요약이 재미있어서 안될 것 같아요.
5월 부처님오신날이 토요일인데, 아마 대체휴일이 되지 않았다면, 어제의 어린이날, 그러니까 이번 연휴가 5월의 마지막 휴일이었을 거예요. 그런데, 한 번 더 있다고 생각하니까, 앞으로 시간이 조금 남았는데도, 달력을 계속 보게됩니다. 어제 휴일은 벌써 지나갔다고 관심에서 많이 멀어진 것 같고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에 비가 많이 와서 제주지역 비소식이 뉴스에서 여러번 나왔어요.
남쪽지역도 비가 많이 오는 화면이 나오기도 했고요.
여기도 어제 아침과 오후에 비가 많이 올 때도 있었어요.
오늘을 지나면 비가 얼마나 더 올지 모르지만,
이번 비로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