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6일 토요일입니다. 지금 시간 오후 4시 53분, 바깥 기온은 13.1도 입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비가 얼마나 더 올지 모르겠어요. 오전엔 비가 오고 바람도 많이 불었는데, 지금은 조용합니다. 바람도 적게 부는지 나무가 흔들리는 것이 오전보다는 적어요.... 하고 썼는데, 갑자기 바람이 부는지 많이 흔들립니다. 이런 걸 보면, 주말까지는 계속 비슷한 날씨일 수도 있겠어요.


 어린이날은 어제였는데, 금요일이 토요일같더니, 오늘은 토요일이 되어서인지, 그냥 주말 느낌입니다. 그래도 내일 다시 하루가 더 휴일이 있다고 생각하니 길게 느껴지네요. 잘 모르고 있었지만, 아마도 지난 월요일 휴일과 금요일 휴일, 그렇게 두번 있어서, 이번주는 주중의 시간도 조금은 휴일 같기도 했어요. 휴일이 아니지만, 화수목 3일을 지나는 동안, 곧 금요일 휴일이라고 생각했더니, 그 날들도 휴일 같았거든요.


 비가 오고 날씨가 좋지 않고, 그런 날이 되어서 아쉽지만, 어제 어린이날 잘 보내셨나요. 저녁 뉴스를 보니까, 비 때문인지 실내에서 어린이날 행사에 참여한 모습을 잠깐 볼 수 있었어요. 어린이는 아니지만, 어린이날이 있어서 하루를 즐겁게 쉬었고, 그리고 많은 어린이들도 이번 어린이날을 즐겁게 보냈기를 바랍니다.


 휴일은 평일보다 조금 더 빠르게 지나갑니다. 오늘은 오전에 갑자기 소독안내가 있었고, 그건 금방 끝났지만 점심먹고 정리하고 나서 드라마를 조금 보았더니, 오후 시간이 더 빨리 지나가네요. 요즘엔 재미있는 드라마와 예능프로그램이 많아져서 다 보고 싶지만, 그러기에는 하루 시간이 많지 않네요. 오늘 저녁엔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의 이전시즌 핵심요약을 하는데, 재미있게 본 드라마였는데도 기억나는 부분이 적어서, 요즘 기억력 진짜 별로다, 하면서 처음 보듯 보고 있습니다. 페이퍼를 쓰고 나면 잠깐 나가서 걸을까 생각했는데, 드라마요약이 재미있어서 안될 것 같아요.


 5월 부처님오신날이 토요일인데, 아마 대체휴일이 되지 않았다면, 어제의 어린이날, 그러니까 이번 연휴가 5월의 마지막 휴일이었을 거예요. 그런데, 한 번 더 있다고 생각하니까, 앞으로 시간이 조금 남았는데도, 달력을 계속 보게됩니다. 어제 휴일은 벌써 지나갔다고 관심에서 많이 멀어진 것 같고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에 비가 많이 와서 제주지역 비소식이 뉴스에서 여러번 나왔어요.

 남쪽지역도 비가 많이 오는 화면이 나오기도 했고요.

 여기도 어제 아침과 오후에 비가 많이 올 때도 있었어요.

 오늘을 지나면 비가 얼마나 더 올지 모르지만,

 이번 비로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6) 먼댓글(0) 좋아요(3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곡 2023-05-07 00:48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이 달의 일주일이 지나갔네요 안녕히주무세요

서니데이 2023-05-08 16:43   좋아요 1 | URL
서곡님 주말 잘 보내셨나요. 연휴였는데 금방 지나갔어요.
이번주도 좋은 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루피닷 2023-05-07 04:05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시간이 금방가네요 주말잘보내시고 좋은시간되세요~~

서니데이 2023-05-08 16:44   좋아요 1 | URL
루피닷님, 주말 잘 보내셨나요.
5월 첫주는 연휴가 두 번 있어서인지 더 빨리 지나간 것 같아요.
이번주도 좋은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페크pek0501 2023-05-07 10:51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일주일이 너무 금방 지나가 버립니다.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는 게 아쉬운 걸 보면 제가 나이가 들었나 봐요.ㅋㅋ

서니데이 2023-05-08 16:45   좋아요 1 | URL
페크님, 주말 잘 보내셨나요.
지난주에는 연휴가 두 번이나 있어서 더 빨리 지나간 것 같아요.
하고 싶은 일이 있으면 또는 할일이 많을 때에는 시간이 더 빨리 가는 느낌입니다.
이번주도 좋은 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