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스범스 40 - 악몽의 생일 파티 구스범스 40
R. L. 스타인 지음, 신진호 그림, 이원경 옮김 / 고릴라박스(비룡소) / 2020년 11월
평점 :
절판




[구스범스소름이 쫘악끼치는 어린이 호러!

이런 멋진 장르가…… 라고 생각했습니다(제가 ^^;).

과연 꼬맹이들도 신나하고 흥미로워할지 처음 권할 때는 긴장을 꽤 했습니다.

겁쟁이인 저는 읽을 때마다 빠지지 않고 오들오들 깜짝 놀라니 매번 재미있습니다.

벌써 완간 40입니다.



정말 화가 솟구치는 설정입니다.ㅎㅎㅎ

기대하던 생일파티에 즐겁고 행복하기도 바쁜데꼭두각시 인형에게 물리다니요…….

일곱 살인데 얼마나 놀라고 무서울까 싶습니다.



저는 아직도 비스크돌 인형과 피에로는 보기만 해도 경악합니다.



그런데도대체 얘들아왜 그러니!!! 막 말리고 싶은 일이 일어납니다.

칠년 뒤그 기억을 잊었는지 꼭두각시 인형 공연을 주체하다니요.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이제 부터는 완전 스포일러라서 내용은 못 올립니다.

물고 물리고어우 무섭습니다…….



늘 감탄스러운 일러스트는 표정도 감정도 풍부해서 더무섭습니다.

그렇다고 막 겁만 주고 애들 울리는 목적의 호러는 절대 아닙니다.

어릴 적 상상 속 괴물이나 두려움의 대상 같은 소재들을 이야기로 그림으로 끄집어내어아이들이 정면 대결을 하게 해준달까요.


한번 대결하고 신나는 결론을 알게 되면 몰라서 두려운 감정은 모두 사라지는 것 같아 보입니다.

 

일곱 살은 이미 지난 꼬맹이 생일 선물들 중 하나로 읽어 보라고 끈질기게 권해보았습니다.

심한 말을 듣게 되나 반응이 기대되었는데뜻밖에 반전 선물이 되었습니다.ㅎㅎㅎ

꼭두각시 인형은 준비 안했냐고 섭섭한 표정을…….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