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더 스토리콜렉터 17
마리사 마이어 지음, 김지현 옮김 / 북로드 / 2013년 8월
평점 :
품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읽고 난뒤 넬레노이 하우스의 팬이 되었다. 항상 인터넷 서점에 알림 설정해놓고 예약구매한다. 그러다 이 출판사의 책은 소설류가 스토리 콜렉터라는 이름으로 번호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이건 좀.... 넬레노이 하우스만 사모으다 중간 숫자가 안 맞으면 이상하잖아. 그래서.... 어떤 책이 있나 유심히 보게 되었다.

 

 

 

신더.. 이책은 내가 만난 더난출판의 스토리 콜렉터의 여덟번째 책이다. 지금까지 만난 책들도 좋았지만 또 다른 느낌을 주는 신선함과 고전과 미래의 미스테릭한 조합에 감탄하고 말았다. 하루 종일 에소잔에 아메를 마시며 새로운 신데렐라 같은 소녀와 새로운 왕자같은 황태자이야기에 포옥하고 빠졌었다. 안타까우면서도 다행인것은 이 책이 end... 라는 느낌이 아니었다.

 

이건 언제 나올까? 또 출판사에 전화질을 해데는 진장이 될 수없어 궁금증을 억누르던 중 와우 북 페스티벌을 엄청 시간을 힘들게 내서 ... (남편회사 조퇴시키고 가게 보게하고 가는데 한시간 오는데 한시간 둘러 보는데 한시간을...)다녀왔다. 당연히 더난부스도 들렀지 그래서 두권구매하고 룰루랄라 내가 찍어둔 세군데를 찍빵하고 왔다. 출판사 관계자분들의 말에 의하면 곧... 가까운 시간내에 다음작이 나오고 당연히 더난에서 출간한다고 해서 더욱 기분좋은 하루가 되었다.

 

 

 

 

원래 8권 이었는데 내가 두권 사고 다음날 남편이 혼자 가서는 또 2권을 사왔다. ㅎㅎ 이것 저것 불러 주면서 있냐고 묻는데 왜 하필 있는 것만 물어 보는지..ㅋㅋ 그래도 최근 읽은 책이라 그런지 신더 이건 있는거 같더라고 알아보는게 어찌나 대견하던지.....

여하튼 연약하고 힘없는 신데렐라가 아닌 신더는 너무 좋았다. 이런 발상을 하는 작가 머리속은 뭐가 다른 분자들의 조합은 아닐지? 약간 의심스럽기도 하다. 2편에서는 좀더 다른 일들이 벌어 질 듯하다. 아프리카로 간 신더가 나올라나?

 

 

 

저 위에 책중에 신더가 보이지 않는게 이상하다고 생각하신분이 계실라나? 신더는 몽실의 신간소개카네 떡하니 올려져 있다. 이곳은 몽실쥔장이 최근 읽고 맘에 들면 몽실신간 BEST에 두고 더 맘에 쏙 들면 올려 두는 곳이다. 신더2편이 나오려면 아직 시간이 있으니 이젠 서방님이 사다주신 책을 읽으러 gogo

 

 

이건 리뷰도 뭐도 아녀..

그저 주절 주절 이 책이 너무 좋다.

그러니까 너희도 사서 읽어..

2편도 나온다더라 더 좋은 것 같아.

그러니 1권 빨리 사읽어.

뭐 그런 이야기 였슴.

 

신데렐라는 어려서 부모님을 잃고요.

계모와 언니들에게 구박을 받았더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