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나카군은 항상 나른해 5
우다 노조미 지음 / 학산문화사(만화) / 2016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분기 애니 방영했을 때 보고 호감이 생긴 <타나카군은 항상 나른해>!!!!!!

이번에 5권이 나와서 바로 구매해 읽었습니다...

1~4권도 살까말까살까말까살까말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애니 내용이라고 해서 일단 보류해놨었는데...

5권은 애니 내용이 아니니까!라고 생각하면서 바로 구매했어요ㅋㅋㅋㅋㅋㅋ

보랏빛 색감의 표지도 너무 예뻐요!!!!+_+♡♡♡

 

대부분 원작만화를 보고 애니도 보게 되는 패턴이었는데, 타나카군의 경우는 반대라서 나름 특징적이네요ㅋㅋ

둘다 완전 대만족!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타나카군은 노자키군처럼 4컷만화인데...

덕분에 4컷만화의 매력을 알아가고 있습니다.

일상물의 매력도 말이죠...

요즘은 만화책이나 일반책이나... 캐릭터가 끌리면 좋아하게 되는 것 같아요.

일상물인데 어딘가 평범하지 않은 캐릭터의 조합... 최고입니다!

매력적인 캐릭터가 가득한데 그 중 제일은 주인공 타나카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5권에서도 타나카의 나른함을 가득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만 나른한 느낌은 애니메이션이 더 강해요!

책은 뭔가 아쉬운...ㅋㅋㅋ 목소리를 들어야지 그 나른함이 더 잘 전해지는 것 같아요!

아, 그런데 책 표지의 촉감은 충분히 나른해지게 하더라고요...ㅋㅋㅋㅋ

아아... 1~4권도 조만간 구매하고 전권 소장해야겠어요ㅜㅜ

 

5권에는 에피소드40에서 50까지 실려 있어요!

에피소드40은 몸무게가 늘었다는 걸 알게 된 오오타가 타나카도 안 옮겨주고 단음식도 눈물을 머금고 끊는... 안타까운 에피소드입니다...

에피소드41은 동생과 함께 꽃놀이를 간 타나카의 나른한 일상!

에피소드42는 나름 기술의 반영이에요ㅋㅋㅋ 에치젠에게 스마트폰의 편리함을 알려주려는 타나카 일행의 노력이 담겨 있습니다ㅋㅋㅋ

에피소드43은 체력검사 이야기... 타나카와 오오타는 완전히 반대타입이라는 걸 알게 된답니다ㅋㅋㅋㅋ

에피소드44는 부활동 제안을 받는 오오타를 본 타나카가 미야노의 권유로 미술부를 견학하는 이야기입니다ㅋㅋㅋ 독특한 신캐릭이 등장해요ㅋㅋㅋㅋ

에피소드45는 평소하던대로 행동하지 않는 타나카를 볼 수 있는데 그 영향은 엄청났습니다!

에피소드46은 미야노 에피소드! 풍성하게 부푸는 머리카락으로 인해 우울 모드가 된 미야노를 되돌리기 위한 타나카와 오오타의 노력이 담긴 에피소드입니다. 그런데 노력에 비해 너무 허무하게 해결ㅋㅋㅋㅋㅋㅋㅋ

에피소드47은 오오타와 동생 사야의 에피소드입니다!

에피소드48은 오오타가 타나카의 본래의 모습에 관해 의심하는 내용이 담긴 에피소드입니다ㅋㅋㅋㅋ

에피소드49는 오랜만에 시라이시의 짝사랑 이야기가 전개되고요... 의외의 진전(!)도 있었습니다!

마지막 에피소드50은 타나카 동생에게 반한 신캐릭 등장! 이 캐릭터도 주요 캐릭터와 연관이 있는 만큼 앞으로 등장하게 될 모습이 기대됩니다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