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대중문화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유려하고 독특한 그림체, 감성적인 이야기. 주변에서 좋은 작품이라고 입소문이 자자 자한 프랑스발 그래픽 노블.
전 세계에서 가장 기준점으로 사용되는 팬톤 컬러팔레트의 진수를 만나볼 수 있는 책. 음악이 공기의 진동을 통해 귀를 거쳐 심장을 울린다면, 컬러는 빛의 파동을 통해 눈을 거쳐 심장을 울린다. 컬러. 그 정수를 만날 수 있는 팬톤의 역사를 만날 수 있는 서적. 초 기 대!!
미술 서적의 대표, 마로니에 북스의 초 야심작. 도판 인쇄에 관한 한 한국 제일의 노하우를 축적하고 있는 출판사의 책이라 몇배로 더 기대가 된다. 풍부한 도판으로 살펴볼 미술사!! 이런건 한권쯤 가져줘야함!!!
한국 미술의 정수, 민화에 대한 부드러운 해석이 녹아있을 정병모 교수님의 민화 해설서. 유머와 해학이 풍성할 도판과 해설들이 기대된다.
오랫만에 만나보는 김기찬 작가의 사진집. 우리에게 익숙한, 혹은 낯선 향수를 마음껏 자극해 줄 수 있을만한 작품. 그 때 그 풍경들을 통해 가슴 한구석이 저릿할 정도의 향수를 만끽해보자.
드로잉의 대가 존 러스킨의 역작. 살아 움직이는 듯한 그의 선을 보고 있으면, 화폭에 옮겨진 피사물들이 살아나와 뛰어다닐 것만 같은 생생함을 느끼게 해준다. 선 하나로 이뤄진 환상적인 '현실의 재구성'. 화가의 손길을 통해 되살아나는 화폭위의 세상을 만끽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