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대중문화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유려하고 독특한 그림체, 감성적인 이야기. 주변에서 좋은 작품이라고 입소문이 자자 자한 프랑스발 그래픽 노블.
전 세계에서 가장 기준점으로 사용되는 팬톤 컬러팔레트의 진수를 만나볼 수 있는 책. 음악이 공기의 진동을 통해 귀를 거쳐 심장을 울린다면, 컬러는 빛의 파동을 통해 눈을 거쳐 심장을 울린다. 컬러. 그 정수를 만날 수 있는 팬톤의 역사를 만날 수 있는 서적. 초 기 대!!
![](http://image.aladin.co.kr/product/1299/50/cover150/8960532096_1.jpg)
미술 서적의 대표, 마로니에 북스의 초 야심작. 도판 인쇄에 관한 한 한국 제일의 노하우를 축적하고 있는 출판사의 책이라 몇배로 더 기대가 된다. 풍부한 도판으로 살펴볼 미술사!! 이런건 한권쯤 가져줘야함!!!
![](http://image.aladin.co.kr/product/1293/84/cover150/8989988810_1.jpg)
한국 미술의 정수, 민화에 대한 부드러운 해석이 녹아있을 정병모 교수님의 민화 해설서. 유머와 해학이 풍성할 도판과 해설들이 기대된다.
오랫만에 만나보는 김기찬 작가의 사진집. 우리에게 익숙한, 혹은 낯선 향수를 마음껏 자극해 줄 수 있을만한 작품. 그 때 그 풍경들을 통해 가슴 한구석이 저릿할 정도의 향수를 만끽해보자.
드로잉의 대가 존 러스킨의 역작. 살아 움직이는 듯한 그의 선을 보고 있으면, 화폭에 옮겨진 피사물들이 살아나와 뛰어다닐 것만 같은 생생함을 느끼게 해준다. 선 하나로 이뤄진 환상적인 '현실의 재구성'. 화가의 손길을 통해 되살아나는 화폭위의 세상을 만끽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