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레이] 테이큰 2 : 극장판 & 확장판 - 일반판
올리비에 메가톤 감독, 리암 니슨 외 출연 / 20세기폭스 / 2013년 2월
평점 :
품절


테이큰 2(Taken 2)



 감독 : 올리비에 메가턴

 출연 : 리암 니슨. 매기 그레이스. 팜케 얀센. 라드 세르베드지야 등


 2012년 프랑스에서 제작된 영화로 시리즈 제2탄이다.


 알바니아.

 한 무리의 사람들이 모여 장례를 치르면서 우두머리인 듯한 자가 복수를 다짐

하는데 대상이 브라이언이다.


 로스엔젤레스.

 딸의 운전 연습을 시키기 위해 시간에 맞춰 전처의 집에 들렀던 브라이언은 딸

이 남자친구를 만나러 갔다는 말을 듣고 남자친구의 집에까지 찾아갔다가 딸의 분노를 산다.


 전편에서, 파리에서 브라이언을 도왔던 세바스티앙이 괴한들에 의해 살해된다.


 일 때문에 이스탄불로 가야하는 브라이언은 재혼한 남편과 사이가 멀어져 괴로워하는 전처에게 같이 여행할 것을 제안하고 딸과 함께 이스탄불에서 만나 관광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그 즈음.

 전편에서, 파리에서의 킴의 납치 사건으로 조직에 치명타를 입고 가족의 목숨까지 빼앗긴 후 복수를 다짐한 인신매매 범 일당도 이스탄불로 들어와 유관 조직과 함께 브라이언의 목숨을 노린다.


 그리고 브라이언 가족을 미행하며 그들을 생포하려 하는데......


 이야기는 시리즈 제2탄답게 전편의 이야기를 완벽하게 이어간다. 그리고 어김없이 브라이언의 통쾌한 활약이 펼쳐진다. 악당은 지옥으로.


 두건을 덮어쓰고 눈이 가린 채 차량으로 납치되면서 진행 경로를 머릿속에 그려가는 장면들과 이를 이용하여 탈출의 돌파구를 마련하는 방법들이 상당히 인상적이었다.


 그리고 누가 뭐라 해도 전편 못지않게 통쾌하고 흥미진진했다. 악당들은 언제나 그렇게 확실하게 처치해야 하는 법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