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미 유어 드림 -상
시드니 셀던 지음, 정성호 옮김 / 북앳북스 / 2000년 5월
평점 :
합본절판


텔 미 유어 드림

(Tell Me Your Dreams)

                                                                     시드니 셀던


[ ]


 애슐리 패터슨, <글로벌 컴퓨터 그래픽> 사에 다니는 커리어 우먼이다. 그런데 그녀는 요즘, 한 번도 확인된 바는 없지만, 누군가가 자신을 미행하고 있는 것 같

은 불안감을 느끼고 있다.


 클럽에서 피아노를 치며 노래하기를 즐기는, 가수 뺨치는 토니 프레스코와, 화가를 능가하는 그림 실력을 가진 알레트 피터스. 각각 남자를 만나 데이트를 즐긴다.


 그런데 남자들이 살해당하는 사건들이 발생한다. 피해자들은 모두 발가벗긴 채 온몸을 난자당하고 성기가 잘린 채로 발견된다. 살해된 남자들은 모두 살해되기 전에 성행위를 한 흔적이 있었고 현장에서는 범인의 것으로 보이는 지문과 여자의 질액과 음모 등이 발견되었다.


 경찰은 현장에서 발견한 지문과 DNA 분석 결과, 세 곳의 범인이 동일인임을 확인하였고 애슐리 패터슨을 세 남자를 살해한 범인으로 체포하였다. 하지만 애슐리는 자신이 왜 잡혔는지도 모르며, 범행을 부인한다.


 애슐리의 아버지인 의사 스티븐은, 이전에 그의 어머니의 목숨을 구해준 변호사 데이비드 싱거에게 애슐리를 구해 줄 것을 요청하는데......


 이전과는 다소 다른 느낌을 주는 작품이다. 사건의 진행방향은 가늠할 수 없지만 간결한 문체에 전개 속도는 언제나처럼 시원시원하다. 뭔가 또 다른 진실과 반전이 기대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8)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