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브리나 (1954)
빌리 와일더 감독, 오드리 헵번 외 출연 / 파라마운트 / 2007년 4월
평점 :
품절


사브리나(Sabrina)



 감독 : 빌리 와일더

 출연 : 험프리 보가트. 오드리 헵번. 윌리엄 홀든 등


 1954년에 미국에서 제작된 영화다.


 뉴욕으로부터 30마일 정도 떨어진 롱아일랜드 북해안에 있는 라러비 가의 큰 저택에 한 소녀가 살고 있었다. 그녀는 여러 사람들과 함께 이 집에 고용된 운전사 페어차일드의 딸로, 이름이 사브리나였다.


 라러비 가에는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두 명의 아들이 살았다. 큰 아들 라이너스는 예일대학을 졸업하였는데, 졸업생들 가운데 가장 크게 기부할 사람으로 뽑혔다반면, 동생 데이비스는 동부에 있는 대학들을 잠깐씩 경험하였으며 그의 몇 번의 결혼 생활은, 그의 학교의 생활들보다 더 짧게 끝나버렸고 지금은 아주 성공한 폴로 선수로 활동하고 있다.


 사브리나는 어두운 나무 그늘에 몸을 숨기고, 라러비 가의 파티에서 짝사랑하는 데이비스가 체이스 국제 은행장의 딸인 그레첸 밴 혼과 춤추는 모습을 보며 질투심을 느낀다. 하지만 데이비스는 사브리나를 보고도 별로 관심을 보이지 않는다.


 그리하여 사브리나의 아버지는 그녀를 파리의 요리학교로 유학을 보내는데......


 너무나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오드리 헵번의 연기로 영화가 한층 더 살아난 것 같았다. 유쾌한 고전이었는데 당시 20대 중반의 오드리 헵번을 상대로 30살이나 많은 험프리 보가트를 배역했다고 네티즌들 난리다. 좀 그렇기는 했다.


 이후 이 영화는 1995년에 해리슨 포드, 줄리아 오몬드 주연으로 리메이크 된 바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