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한번의 시선 1 모중석 스릴러 클럽 2
할런 코벤 지음, 최필원 옮김 / 비채 / 2006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단 한 번의 시선

(Just One Look)

                                                                                           할런 코벤

[ 1 ]

 

 검사보 스콧 덩컨은 교도소에서 킬러 몬티 스캔론을 면담하였는데 그가 15년 전 중개인으로부터 전화를 받고 21살이었던 스콧의 누이를 쏘았다고 진술했다.

 

  3개월 후. 그레이스 로슨은 사진 현상소에서 맡긴 사진을 찾았는데 그 속에서 자신이 찍지 않은 한 장의 사진을 발견했다. 사진이 흐려 선명하지 않았지만 몇 명의 사람들 중에 X 표시가 된 여자 얼굴과 그녀의 남편의 모습이 보이는 것 같았.

 

  집에 돌아온 남편 잭이 그 사진을 보았고 누군가로부터 전화를 받고는 말도 없이 사진을 가지고 자신의 미니밴을 몰고 나갔. 그는 두 시간 후까지 여전히 전화를 자동 응답 상태로 두고 있었다.

 

 

  에릭 우는 데이트 상대를 찾기 위한 온라인에 사이트에서 프레디 사이크스를 발견하고 그의 집으로 찾아가 그를 제압한 다음 누군가를 처치하라는 누군가의 전화를 받고 프레디의 차를 타고 그 집을 나섰다.

 

 

 그레이스는 남편을 찾기 위하여 컴퓨터에 저장되어 있는 문제의 사진 속의 다섯 명의 얼굴들을 프린트로 출력시켰다. 사진 속의 여자는 그레이스가 언젠가, 어디선가 본적이 있는 것 같았다.

 

 그레이스는 남편을 찾기 위해 그의 과거를 들추어 나가고 암살자 에릭 우는 누군가의 지시를 받고 잭을 납치하고 자신의 일에 걸림돌이 되는 사람들을 처치해 나가는데......

 

 물론, 기대되는 것은 반전이지만 사건의 언저리 만을 너무 맴도는 것 같아 결론까지 가려면 한참을 돌아가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53)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20-11-05 01:00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20-11-05 07:08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