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계약 1 뫼비우스 서재
할런 코벤 지음, 김민혜 옮김 / 노블마인 / 2007년 5월
평점 :
절판


위험한 계약(Deal Breaker)

                                                                                                       할런 코벤

  할런 코벤(Harlan Coben 1962 ) 미국의 소설가. 1995마이런 볼리타로 데뷔. 에드가 상, 샤머스 상, 앤소니 상의 세 가지 상을 수상한 최초의 작가임. 저서로는 위험한 계약’ ‘페이드 어웨이’ ‘밀약’ ‘영원히 사라지다’ ‘마지막 기회’ ‘한 번의 시선’ ‘결백’ ‘등이 있다.

 

  스포츠 에이전트인 마이런 볼리타는 미식축구 신인 유망주인 크리스천 스틸의 전화를 받고 급히 그를 만난다. 실종되어 죽었을 것으로 예상되었던 크리스천의 옛 애인 캐시 컬버의 누드 사진이 실린 성인 잡지가 배달되어 온 것이었다.

 

  마이런은 사무실로 가다가 들른 바에서 캐시의 언니 제시카를 만나고 사무실을 함께 쓰는 윈저 혼 락우드와 캐시의 폰 섹스 번호로 전화를 한다. 하지만 캐시와 통화할 수는 없었다. 크리스천은 한밤 중 걸려온 전화의 자동 응답기에서 나는 소리가 캐시의 목소리임을 알았다.

 

  제시카가 다시 찾아와 캐시 실종 후 일 년 반 만에 돌아가신 아버지가 캐시와 관련이 있는 것 같다고 마이런에게 조사를 요청 해 온다. 타이탄스 팀을 소유하고 있는 오토 버크와 크리스천의 계약을 협의할 때 오토는 캐시의 누드 사진 잡지를 가지고 있었던 점이 오토의 조직이 캐시와 뭔가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닌지 의심이 되었다.

 

  캐시의 행방을 추적하던 마이런은 고등학교 때 선생인 게리 그래디가 그녀와 성관계를 했으며 게리가 그녀 외 여러 명을 데리고 스튜디오에서 나체 사진을 촬영했던 사실을 밝혀낸다.

 

-------제 2권에 계속------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