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심 교수가 유죄확정이란다.

정말이지 한국의 사법체계나 사법부를 구성하는 판검사란 집단은 그냥 쓰레기집단이라고 봐야한다.

최은순한테 무죄를 준 2심을 보면서 걱정을 했었다. 이녀석들이 벌써 줄을 서기 시작했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범죄를 이야기할 때 모티브를 본다면 정교수가 걔네들이 말하는 그 증명서를 위조할 모티브가 일단 전혀 없다는 건 다시 말할 필요가 없는 일이다. 거기에 증거능력도 없는 불법자료에 그 자체가 기술적으로 말이 되지 않는다는 전문가집단의 증언도 있었고 무엇보다 이 사건이 얼마나 말이 안되는 사건인지는 최근에 나온 김건희의 녹취에서도 다시 증명이 된 바 있다. 


한 사람의 인생을, 한 가족을 이렇게 박살내는 판검사라는 한국의 집단이라니...

이 깊은 분노와 원한을 합법적인 방법으로는 풀 길이 없다. 코로나만 아니었어도 촛불혁명이 다시 일어났을 일이 아닌가.


이제부터 한국의 판검사집단은 적어도 내 개인에겐 그냥 적일 뿐이다.

개중에 좋은 판사, 좋은 검사가 있다고 하는 말은 나에겐 통하지 않는다. 그들과 얼굴을 마주치기도 싫고 알고 지낼 일도 없을 것이고 잘해야 쌍욕밖에 줄 것이 없다. 


결국 한국의 적폐가 똘똘 뭉쳤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건이다. 21세기판 드레퓌스 사건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다들 개새끼들이고 잡종에 똥덩어리만도 못한 것들다. 언젠가 세상이 바로잡히면 모두 단죄할 수 있기를 소망한다. 진짜 나쁜 것들이다. 천년만년 권세를 누릴 것 같겠지만 하늘이 무심치 않아 그 자손만대 고자와 창녀로 가득하다가 대가 끊겨 씨알머리도 남지 않길 바란다. 



댓글(8) 먼댓글(0) 좋아요(1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라스콜린 2022-01-27 12: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무슨말씀이신지 .. 표창장위조 팩트가 아닌건가요??

transient-guest 2022-01-29 02:39   좋아요 2 | URL
판사가 인정한 것만 팩트가 되고 수많은 반박증거들, 증인들은 판사가 무시하고 재판을 한겁니다. 한국에서는 검사가 사건을 만들고 별건수사를 해서 거의 누구든 일단 형사로 걸 수 있고 판사가 팩트를 재단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런 방식으로 최은순이 사기를 치고 이득을 나누기 싫으니까 동업자를 감방에 보낼 수 있었던 겁니다. 검사빽을 늘 갖고 있었으니까요.

팩트를 판사의 마음대로 재단하니 ‘법과 원칙‘에 따라 어떤 결과든 나올 수 있는 겁니다. 심지어 검찰은 자기들이 주장한 방법대로 ‘디지털 위조‘를 재현하지도 못했네요.

이 케이스는 조국, 문재인, 민주당, 진보가 싫은 사람들에겐 팩트자체가 믿음의 영역입니다. 절차적인 정당성도 없었고 백번 양보해서 혐의가 있다고 해도 검찰이 내세운 증인도 신뢰성이 없고 (최성해), 반대증인은 수두룩했고, 거기에 결정적 증거라는 ‘디지털‘증거 또한 (1) 다수의 전문가들이 이미 반증을 했고 시연도 했으며 (2) 불법적으로 얻어진 자료로써 재판에서 배제되었어야 하는 겁니다. 제가 한국법을 잘 아는 사람은 아니지만 현직변호사라서 발전된 국가에서 모두 통용되는 기본적인 원리는 압니다.


끝으로 최근에 김건희 녹취에서도 나왔듯이 아예 조국을 겨냥해서 가족을 볼모로 잡은 건이고 검찰과 언론이 일을 키웠고 판사들은 이제 한 방향으로 줄을 섰다는 것이 분명해졌어요. 당장 김학의 무죄, 장모 무죄, 황희두 유죄 등등으로 바로 나왔습니다.

사실 이렇게 설명을 드릴 만큼 안 알려진 이야기는 아닌데 포털에선 다루지 않았고 조중동의 위시한 언론사들이 검찰한테 받아쓴 이야기가 널리 퍼져서 진짜로 궁금해하신다는 전제하에 글을 남겼습니다. 당일엔 너무 화가 나서 생각이 정리가 되지 않았어요.


논쟁의 소지가 있는 건이 아니기 때문에 이걸로 누구와 말싸움을 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님께서 달리 생각하시더라도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2022-01-29 02:38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22-01-29 02:40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22-01-29 02:38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22-01-29 02:41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22-01-29 02:57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22-01-29 03:51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