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을 짜려면 좀 그럴 듯하게 짜던가...

너무 뻔히 들여다보이는 수작...

시작할 때부터 이미 시한이 정해져 있었던 단식기간이겠지...

기자들 다 모아놓고 사진을 찍히는 시점에 주먹이 날아온 것도 이상하지만...

그 주먹질로 이득을 보는 사람이 누구인지를 생각하면...


횡설수설하는 사람한테 한대 가볍게 맞고 할리우드액션을 보이고...

그걸로 끝내 응급차량을 불러서 타고 가더니...

목에 대가리만한 깁스를 떡하니 달고 나와서...

빨대도 없이 병째 물은 잘만 마시더군...

의사들이 꽤 황당해하던데...


여당의 원내대표로 늘 대중과 거리를 두고 살던 모습이 선한데...

하필이면 단식 중에 방문한 사람이 누군지 알고...

영감탱이는 그리도 반갑게 손수 다가가시면서 악수를 하려고 하셨나..


때린 놈의 정신줄도 그렇고 하는 말도 이상하지만...

뉴스를 접하고 내가 떠올린 건...

일초도 한 되어 떠올린 건...

나치스시절, 독일 국가의회 의사당 방화사건...

그 사건으로 누가 득을 보았는가...

이 사건으로 누가 득을 보았는가...


나잇살 그만큼 쳐먹고 맞는게 꽤 억울하겠지...

단식한다고 짜놓은 판이라도 굶는 시늉을 했을테지...

거기에 온 홍똥덩이가 지는 단식은 못한다고 하는 걸 들으며 얼마나 약이 올랐을까...


이미 지난 10년간 단련이 되어서 그런지 그냥 저질스랩스틱 코미디를 보는 것 같다...



댓글(6)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syo 2018-05-08 09:5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아직도 정신 못차리고 이런저런 구시대적 발언이나 쌍팔년도에나 통할 정치적 전술들을 고집하는 이 작자들을 보고 있으면 저는 오히려 신명이 납니다.

어차피 점점 아무도 그들의 말을 믿지 않고 그들의 수작에 넘어가지 않게 되고 있는데 계속 저러는 거 보면 정말 조만간에 쟤네는 쪼그라들다 망하겠구나 싶잖아요ㅎㅎㅎ

transient-guest 2018-05-08 11:02   좋아요 1 | URL
웃긴게 대다수가 관심이 없다는 사실이죠 아무리 네이버가 뽐뿌질을 해도 ㅎㅎ 근데 자작성태 쓰러지는 꼴이 진짜 프로레슬링 뺨 치대요 ㅎㅎㅎ 그야말로 망한자유당이네요

이지 2018-05-09 00:39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ransient-guest 2018-05-09 00:44   좋아요 1 | URL
혼수성태 얼굴을 계속쳐다보면서 말하는 걸 들어보시면 불면증에서 탈출하실 수 있습니다.ㅎㅎ

이지 2018-05-09 13:3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헉헉.. 자기전에 잠시 혼수성태가 어찌됐는지 궁금해서 유튜브찾아 보다가 잠들었는데 자동재생으로 혼수성태가 계속 나오는 바람에 돌아 누워서 잤어요! 흐흐허 뭐, 어쩌려고 저러는지. 참..

transient-guest 2018-05-10 02:19   좋아요 0 | URL
누워서 배를 깐 사진을 ˝찍혀˝주면서 상태가 심각하다는 보도가 나올 수 있는 안배까지..ㅎ 근데 웃기는 건 어지간히 배가 많이 나오지 않고서야 누워서 숨 들이마시면 배가 쑥 꺼지거든요.. 이놈들 대가리는 80년대에 두고 온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