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는 정말 가마솥이에요

너무너무 더워요

가만히 있어도 땀이 주르륵

이럴 땐 정말 비가 보고싶어요

예전에는 비가 많이 온다고 투덜거렸는데

이제는 안 온다고 투덜거리네요.^^;;;

정말 정말 너무너무 덥습니다..ㅠㅠ

 

제가 알라딘 이벤트에

 

첫번째로 추첨 이벤트 당첨 된 건 이우혁님의 <퇴마록> 전권이고요,

두번째는 박현웅님의 <에디션 프린터 액자> 이고요,

세번째는.... 크크크

 

메일을 받고 이번에는 또 뭐냐? 했더니 으하하하하하~

한참을 웃었네요.

 

당첨 이벤트명  네추럴코어 캔 1박스+네추럴코어 베네 70 유기농 사료 10kg 

 

당첨 경품명  네추럴코어 캔 1박스 

 

발송예정일   07월 31일

 

경품발송처   업체(출판사/도매상)직배송 

 

 

이용한님의 <인간은 바쁘니까 고양이가 알아서 할께> 고양이 에세이인데요,

제가 고양이 <내추럴코어 캔 1박스> 고양이 밥이 당첨이 된거에요. ㅎㅎㅎ

어쩌지요?

저 고양이 안 키운는데요.^^;;;

 

그래서 혹시 고양이 키우시는 분께 드리려고 하는데 필요하신 분 계시면 댓글 남겨 주세요!!!!^^

받으려면 멀었지만 받으면 사진 찍고 바로 보내 드릴께요~

 

만약에 정말 만약에 안 계시면 길 고양이 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만, 꼭 필요하신 분 계시면 좋겠습니다!!!!!!^^

 

 

 

 

복잡 미묘한 출생의 비밀을 간직한 채 산골에 사는 열여섯 마리 고양이의 좌충우돌 알콩달콩 동화 같고 만화 같은 포토 에세이. 우리 곁에는 늘 고양이가 산다. 길 위에서 지친 고양이들이 추운 겨울을 견디고 다시 봄을 맞듯이 그들은 우리 눈에 보일 듯 말 듯 늘 그렇게 곁에 있다. 길고양이들은 사람을 두려워해서 먹을 것을 주려고 다가가면 늘 뒷걸음친다. -알라딘 책소개

 

 

 

 

도시의 지하에서 몰래 움직이는 살인청부업자의 피 튀기는 액션 활극. 은퇴한 살인청부업자 방의강은 과거 조직의 보스인 사장늙은이의 호출을 받는다. 사장늙은이의 아들이자 청부살인업계의 양대 회사 다이스 컨설팅의 최실장이 살해당했다는 것.

처음 청부업계로 이끌어준 최실장에 대한 의리로 사장늙은이의 부탁인 최실장의 아내를 찾아나서는데, 그가 지나가는 자리마다 그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이 등장한다. 최실장의 죽음 뒤에 도사린 유령 리스트의 비밀부터 파악해야 하는데, 진실에 도착하기도 전에 방의강의 목숨부터 날아갈 판이다.

-알라딘 책소개

 

 

 

 

 

김지운의 로맨스 소설. 반짝반짝 작은 조약돌 같은 아이, 내 서리야. 네가 조금씩 어른이 되어 가는 모습을 지켜보며 뿌듯했지만 한편으로는 불안했다. 눈 속에, 머릿속에, 마음속에 자꾸만 들어차 버리는 너 때문에, 너의 부신 웃음을 그냥 맑게만 바라볼 수가 없어질까 봐. 몸과 마음의 경계가 걷잡을 수 없이 무너져 버릴까 봐. 사랑을, 애타는 손길을, 미친 열망을 참고 또 참아 보려 했다. 하지만…

-알라딘 책소개

 

 

 

 

 

 

 ‘판타지의 마법사’로 불리는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은 이십대부터 30년 가까이 머릿속에 떠오른 아이디어와 스토리를 노트에 기록해왔다. 기예르모 델 토로의 노트는 그의 영화와 책의 청사진이 되었다. <아바타>의 감독 제임스 캐머런은 그의 노트를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노트에 비견하며, “둘 다 당대에는 물론이고 인류 역사상 보기 드문 천재의 창작 과정을 보여준다”라고 평하기도 했다.

이제는 거장의 반열에 오른 영화감독 기예르모 델 토로가 창작 비법을 담은 노트와 작업실이자 그의 컬렉션을 모아둔 ‘블리크 하우스’를 '기예르모 델 토로의 창작 노트'에서 공개한다. 이 책에서 그는 어떻게 영감을 발전시키고 자신만의 독특한 스토리를 개발했는지를 시작으로, 데뷔작 <크로노스>부터 <판의 미로>, <헬보이>, <퍼시픽 림>까지의 영화 제작 과정과 톰 크루즈 출연이 확정됐다 무산된 <광기의 산맥>를 비롯한 미완성 프로젝트들을 소개한다. 감탄스러운 디테일과 숨 막히는 디자인으로 빼곡한 이 책은 독자들을 거대한 상상의 세계로 안내할 것이다.  -알라딘 책소개

 

'해리 홀레' 시리즈의 요 네스뵈가 자신 있게 내놓는 전격 스탠드얼론. 북유럽은 물론 영국, 미국, 전유럽 베스트셀러 1위에 랭크된 작품이다. 이야기는 오슬로의 최신식 감옥에서 시작된다. 죄가 없음에도 누명을 쓰고 감옥에 수감된 죄수 '소니'. 과거 장래가 촉망되는 학생이었지만 아버지가 부패 경찰의 오명을 쓰고 자살한 후 완전히 망가진 삶을 살아왔다.
-알라딘 책소개

 

 

 

 

 

 

 

 

화성에서 조난당한 한 남자에 대한 이야기. 컴퓨터 프로그래머 출신인 작가 앤디 위어가 2009년 취미 삼아 개인 블로그에 연재를 시작했던 소설로, 독자들의 요청으로 2011년 아마존 킨들 버전으로 자비 출판되었고, 이후 한 문학 에이전트의 눈에 띄어 미국의 중견 출판사 크라운 사에서 정식 출판되었다.

"지난 수십 년을 통틀어 이토록 잘 읽히는 소설은 처음이다", "21세기 과학적 지식이 빛을 발하는 스릴 넘치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라는 언론의 호평이 쏟아졌던 <마션>은 출간 즉시 뉴욕타임스 소설 부문 베스트셀러 순위권에 12주 연속 머물렀고, 1년도 채 안 된 오늘날 뉴욕타임스 소설 부문 베스트셀러 상위권에 37주 연속 재진입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알라딘 책소개

 

 

 

돌베개 우리고전 100선 19~20권. 규장각에는 스물네 권의 오래된 일기장이 보관되어 있다. 약 200년 전 서울 남대문 근방에 살던 사대부 지식인 유만주(兪晩柱, 1755~1788)라는 이가 이 일기의 주인이다. 만 스무 살에 시작하여 서른네 살 생일을 며칠 앞두고 세상을 뜨기 직전까지 쓴 일기이니 길지 않은 그의 생애가 오롯이 담겨 있다 해도 과언은 아닐 것이다.
-알라딘 책소개

 

 

 

 

 

 

 

인디고 아름다운 고전 시리즈 22권. <메리 포핀스>는 동화 속에 나올 법한 환상의 세계로 아이들을 데려다 주는 유모의 이야기를 그린 책이다. 뱅크스 가족의 유모로 일하게 된 메리 포핀스와 아이들이 함께 보내는 동화 같은 일상이 펼쳐진다. 메리 포핀스는 겉으로는 쌀쌀맞지만 알고 보면 아이들의 순수한 마음을 그 누구보다 잘 이해하는 다정다감한 마음을 품고 있다.

또한, 마음만 먹으면 어디든 갈 수 있고 누구하고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놀라운 능력도 지녔다. 독특한 매력과 신기한 능력을 지닌 메리 포핀스가 안내하는 동심의 세계로 함께 떠나다 보면, 세상을 보는 시야가 넓어지고 타인을 대하는 마음이 열리게 된다.
-알라딘 책소개

 

 

채의정의 로맨스 소설. "우리 그만 만나요." 그의 따스한 눈빛에 어린 다감함이 현서의 심장을 찔러댔다. 잔잔한 미소로 사랑을 말해오는 그에게 이별을 말했다. 그녀는 차마 떨어지지 않는 발걸음으로 돌아섰다. 그리고 5년의 세월이 흐른 뒤, 우연을 가장한 필연처럼 둘은 다시 만났다.

그녀의 가느다란 팔목, 아름답게 빛나는 붉은 팔찌. "내게 와, 다시." 그녀를 잃고 살아온 세월의 고통이 얼마나 잔인한지 알기에, 우진은 그 고통을 다시 겪을 자신이 없었다. 어리석은 짓은 한 번이면 충분하니까.

-알라딘 책소개

 

 

 

 

 

 

세월의 비평을 이겨내고 수많은 이들의 마음속에 살아남은 세계의 명작들을 엄선하여 소개하는 ‘모던 컬렉션’의 1~5권 세트. 세계적인 고전을 보다 현대적인 감각으로 오늘의 독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기획된 모던 컬렉션 시리즈는 손에 딱 맞게 잡히는 아담한 판형으로 휴대성을 높였으며, 세련된 표지와 아름다운 삽화로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위대한 예술가이자 삶의 거장이었던 작가들의 작품은 교양을 넘어 오랜 감동으로 남을 것이다.
1~5권 세트의 구성은 다음과 같다.

01 데미안
02 두 도시 이야기
03 댈러웨이 부인
04 폭풍의 언덕
05 오만과 편견

 

 

더위조심하시고요, 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댓글(8) 먼댓글(0) 좋아요(2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아무개 2015-07-25 16: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손 번쩍(≥∀≤)/

이놈의 낮짝은 갈수록 두꺼워지네요 (-_ど)

후애(厚愛) 2015-07-25 17:42   좋아요 0 | URL
네!!!!!!^^

미리 주소 알려 주세요~
받고 보내고 나서 따로 댓글 남길께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에이바 2015-07-25 16: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후애님 축하드려요 이번엔 예상치 못한 이벤트 당첨이네요ㅎㅎ 요 네스뵈 신간이 흥미로워요~ 보러가겠습니다

후애(厚愛) 2015-07-25 17:42   좋아요 0 | URL
감사합니다.^^ 네 정말 예상치 못했어요. ㅎㅎㅎ 책을 살 때 이벤트 페이지를 잘 안 보니까요. ㅎㅎㅎ
요 네스뵈 <아들> 신간이 인기가 많군요.
저도 궁금하던 책인데 나중에 보려고요, 즐독하세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붉은돼지 2015-07-25 22: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후애님은 이벤트의 여왕 ㅎㅎㅎㅎ
대단하셔요~ 별개 다 당첨 되는군요 ^^

대구는 정말 더워요
요 며칠 계속 에어컨이에요 ^^

후애(厚愛) 2015-07-26 17:47   좋아요 0 | URL
다섯번째 이벤트에 당첨되면 이벤트의 여왕을 인정하지요. ㅎㅎㅎ (은근히 욕심을 ㅋㅋㅋ)
저도 생각지도 못했어요^^ ㅎㅎㅎ

네!!! 너무 더워서 숨이 막혀요
밤에만 에어컨을 켜고 오전과 오후에는 선풍기로 견디고 있는데 잘 안 되네요.
더위조삼하시고, 편안한 주말 되세요^^

서니데이 2015-07-26 07: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고양이 에세이라서 경품도 고양이를 위한 선물이었네요^^ 후애님 즐거운 주말 되세요^^

후애(厚愛) 2015-07-26 17:51   좋아요 0 | URL
네^^
전에 <술 마시고 우리가 하는 말> 책을 구매할 때 우연히 이벤트 페이지를 봤는데 술 경품도 있었어요.^^
네 서니데이님도 즐거운 주말 오후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