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아침에 핸드폰이 울렸다.

"여보세요?"

"일어나, 가야지~"

"어디요?"

"지리산!!!"

"비오는데용!!!!"

"오전에 그친다고 했어.

울친구님 오늘밖에 시간 없다면? 언니랑 다 함께 가자~"

"알았어용, 준비할께용"

"시간 맞춰서 데리려 갈께~"

"넹~"

지인님이 고로쇠 물 사주신다고 지리산 가자는 이야기다.^^

언니랑 옆지기 모두 준비해서 지리산으로 고고씽~

근데 비가 그칠 기미가 아니다.

계속 비가 내리더니 갈수록 눈발이 날리기 시작했다.

지리산쯤에 도착하니 함박눈이 펑펑~

 

 

 

 

 

 

지리산 눈 오는 풍경~

함박눈이 펑펑 내리는데 어찌나 아름답던지

올해 못 본 눈을 지리산에서 다 구경했다.

지리산에 눈 온 풍경은 처음 본다.

그것도 직접 눈으로

몸으로 체험하면서

스트레스가 한방에 다 날라가 버렸다.

간만에 나오니 언니도 옆지기도 무척 행복해 하는 모습들~

지인님 덕분에 울 가족 행복한 모습들을 보는구나...

물론 나도 그렇고

실컷 지리산 눈 풍경을 구경하고 점심을 먹으러 갔다.

매년 우리가 가는 곳 '달궁식당'으로 고고씽~

 

 

 

 

 

 

 

 

 

 

 

'달궁식당' 반찬들은 정말 맛 난다.

3년 묵은김치와 총각김치~

산나물들과 매운 고추~

입 맛을 돋게 하는 반찬들~

맛 나는 반찬들을 보니 갑자기 허기가 지고, 모두들 허겁지겁 반찬들을 집어 먹었다는...ㅎㅎㅎ

 

 

 

 

 

 

 

 

 

 

 

흑돼지~

1년마다 지인님 덕분에 먹게 되는 음식들~

이곳에서 고로쇠 물까지 사 주셨다.

옆지기보고 울친구님~

다시한번 축하해요~ 하시는 지인님!

다음에 우리가 대접하고 싶다.

지인님께 받은 게 참 많다.

마음으로도 그렇고.

늘 고맙고 늘 감사하다.^^

 

 

 

 

 

 

 

 

 

 

갖고싶은책~ 소장하고싶은책~ 보고싶은책~

 

 

 

 

 

 

 

 

 

 

 

 

 

 

 

 

 

 

 

 

 

 

 

 

 

 

 

화요일은 결혼 17주년인데 옆지기한테 선물로 한 두권 구매한다고 하면 하라고 할까? 말까?

아마도 두 달정도 기다리라고 할 것 같은데...ㅠㅠ

에효... 참아야겠지~ 참아야겠지~ 참아야겠지~

참을 수 없다고~!!!!!!! ㅋㅋㅋ


댓글(8) 먼댓글(0) 좋아요(2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숲노래 2014-03-15 16: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지리산에 멋진 봄눈이 내렸군요.
그 봄눈을 함께 누리면서
즐거운 하루를 빛내셨고요.

후애(厚愛) 2014-03-15 17:36   좋아요 0 | URL
네 봄눈이 내렸어요~
그것도 아주 많이요~
즐겁고 참 행복한 하루였어요.^^

노이에자이트 2014-03-16 17: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사진 속 여자 겁나게 이쁘네용~

후애(厚愛) 2014-03-16 21:03   좋아요 0 | URL
농담하시는거죠?ㅎㅎㅎ 농담이시래도 기분 무지무지 좋습니당~^^
고맙습니다.*^^*

하늘바람 2014-03-16 23: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아 좋은 구경하셨네요

후애(厚愛) 2014-03-17 16:27   좋아요 0 | URL
네 아주 좋은 구경하고 왔습니다^^

행복희망꿈 2014-03-18 14: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후애님~ 오랜만이네요.^^
좋은곳에 다녀오셨네요.
지리산의 맑은공기가 느껴지는것 같아요.
그런데 지리산는 아직 겨울이군요.
여기는 봄이 오려고 하거든요.
좋은시간 보내신것 같아서 보기좋네요.^^

후애(厚愛) 2014-03-18 14:34   좋아요 0 | URL
정말 오랜만이에요~^^
방가방가~!!!!!!
잘 지내시죠?
네 좋은 곳에 다녀왔답니다~
지리산 설경 정말 좋았어요.
대구에서 못 본 눈들을 지리산에서 다 보고 온 것 같아요.ㅎㅎ
대구도 이제 봄인 것 같아요.^^
잊지 않고 안부글 남겨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늘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