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밖에 안 되네. 얼마되지 않은 책인데도 좋아하고 감사해 하는 조카들이 정말 사랑스럽다. 책에 굶주리면서 자란 나라서 조카들 마음을 이해한다. 한국에서 살게 되면 많이많이 해 줘야지.  

막내 친구가 추천 한 책이 있는데 막내가 구매해 주면 안 되느냐고 묻길래 검색을 해 보았더니 품절이었다. 그런데 나한테 있을 것 같아서 집에가서 확인을 하고 책을 보내 준다고 했다. 막내 친구가 재밌다고 추천한 책이 바로  

윤이수님의 <비단꽃신>이다. 구매해 놓고 아직 읽지는 못했지만 보내줘야겠다. 나한테 있어서 정말 다행이다. 이래서 시대물을 소장하는거라구~ ㅋㅋㅋ

 

  

조카들한테 받은 선물은 바로 케익이다. 하루는 이모와 이모부 외출하시면 좀 늦게 오라는 조카들 말에 줌 수상쩍었지만 친구 만나러 가는 걸로 생각했었다. 그런데 그게 아니었다. 조카들이 직접 만든 케익을 보는순간 눈물이 났었다. 이런 선물은 옆지기도 그렇고 나두 처음이다. 고맙고, 또 고맙고... 옆지기는 두 조카를 껴앉고 고맙다고 볼에다 뽀뽀 세례를 했었다는. ㅎㅎㅎ

 생크림을 좋아하는 걸 알고는 듬뿍~ 먹기가 안까웠지만 안 먹으면 금방 상할까 싶어서 먹었는데 정말 맛 났었다. 옆지기랑 열심히 먹었다.^^ 원래는 생크림 모카케익을 사 먹으려고 했었는데 조카들이 만든 케익 때문에 다음으로 미루었다. "사랑하는 우리 딸들아~ 정말 고마워~!! 아주 맛 나게 잘 먹었다!!"

 

 

 

 

 

 

 

 

 

 

 

 

 

 

 

 

 

 

 

 

 

그리고 형부한테 드린 선물이다.  
8년근 산삼이다.  
밉지만 그래도 우리가 할 도리는 다 하고 온 셈이다.  
산삼말고도 선물을 하고 왔지만... 욕심을 그만 내면 좋겠다...
 
한번도 옆지기한테 사 준 적이 없는 산삼이다.  
미안해서 얼굴을 들 수가 없었다.  
그래도 옆지기는 괜찮다고 반대로 나를 위로를 해 주더라.  
이런 사람 세상에 몇이나 될까...
이번에도 나가서 자기껏 하나도 안 사고 왔다.  
산삼 하나는 형부몰래 숨겨 두었다가 언니 줬다. ㅎㅎㅎ 
술 담지 말고 그냥 드시라고 했는데... 아까운 산삼 두개를 술을 담았다. 
다음에는 식구들이 다 먹을 수 있게 구매하고 싶다.^^ 

 

 

 

 

 

 

 

 


댓글(8)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행복희망꿈 2011-08-22 07: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조카들이 직접만든 케익선물은 정말 최고네요.
오래오래 기억에 남으실것 같네요.
산삼이라~ 후애님이 드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형부도 좋아하셨을꺼에요.

늘 후애님의 남편분의 고운마음씨는 감동입니다.
건강하세요.^^

후애(厚愛) 2011-08-22 12:43   좋아요 0 | URL
네!! 생각지도 못한 선물이었어요.^^
얼마나 좋은지 행복만땅이었답니다. ㅎㅎ
안 그래도 산삼을 본 언니와 조카들이 저보고 먹으라고 하더군요.

나중에 얼굴을 보여 드려야할텐데...
네 즐거운 한주 되세요~ ^^

마노아 2011-08-22 09: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조카들의 사랑이 참 커요. 이렇게 예쁜 아이들을 사랑하지 않을 도리가 없죠. 후애님 가족의 보물이에요.

후애(厚愛) 2011-08-22 12:44   좋아요 0 | URL
그렇지요.^^ 저에게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가족이고 보물입니다.

꿈꾸는섬 2011-08-22 16: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조카들이 너무 사랑스럽네요. 후애님께 더없이 소중한 가족이네요.^^

후애(厚愛) 2011-08-23 05:44   좋아요 0 | URL
네 착하게 자라 주어서 얼마나 고마운지 몰라요.
소중한 가족곁으로 가야하는데 말이지요.^^

pjy 2011-08-22 17: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조카들이 솜씨도 진짜 좋은데요^^ 생크림케잌에 사랑이 듬뿍입니다~

후애(厚愛) 2011-08-23 05:46   좋아요 0 | URL
감사합니다.^^ 사랑을 듬뿍 받아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