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코난                                                    미래소년 코난  

                                
                                                  소년탐정 김전일
                             
                                                             이누야샤
 
                      아기공룡 둘리                                          모래요정 바람돌이
 
                        달려라 하니                                               소공녀 세라
 
                         머털도사                                                          왕눈이
 
                            영심이                                                   요술공주 밍키
           
                                               은하철도 999 철이와 메텔
                         
                                                    이상한 나라의 폴
       
                                     베르사유의 장미 오스칼 프랑소와 드 자르제

                                                           빨간머리 앤
      
                                                            캔디캔디
여기까지 내가 생각나는 만화 주인공들이다. <명탐정 코난>과 <이누야샤>는 아직까지 조카들이 즐겨보는 만화다. DVD로 이누야샤를 사 주었는데 잘 보고 있다. 그리고 티브에서도 보여준다고 한다. 나도 이곳에서 <이누야샤>를 보았는데 이제 안 보여 주더라.ㅜ.ㅜ(볼려면 돈을 내야함)  <이상한 나라의 폴>도 즐겨 봤는데... <소년탐정 김전일> 만화는 한번도 못 봤는데 검색을 해 보니 여러가지가 많다. 그리고 39권 완결은 모두 절판이고.  

내가 올린 만화 말고도 검색해 보면 정말 많을 것이다. 모두 다 보고싶다...


댓글(6)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느린산책 2010-01-27 11: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역시 앤이 젤 좋아여~ 저 만화를 몇번이나 봤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아~ 너무 낭만적이야"라는 앤의 목소리가 들리는 듯 혀요^^

후애(厚愛) 2010-01-27 11:39   좋아요 0 | URL
좋은 만화들이 참 많아요^^
저도 앤을 만화로 다시 보고싶어요~

무스탕 2010-01-27 17: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캔디는 정말 감동의 도가니탕이 부글부글 끓어 넘쳤었는데 말이에요 ^^

후애(厚愛) 2010-01-28 11:24   좋아요 0 | URL
아껴 본다고 아직도 캔디를 못 읽고 있어요. 아주 소중히 다루고 있답니다^^

행복희망꿈 2010-01-27 21: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릴때 봤던 이 만화들이 참 좋았어요.
지금 방영하는 만화는 좀~~~
이게 바로 세대차이 일까요? ㅎㅎㅎ
저도 캔디캔디 책 갖고싶네요.

후애(厚愛) 2010-01-28 11:25   좋아요 0 | URL
네 어릴때 봤던 만화들을 다시 다 보여 주면 좋겠어요^^
정말 재밌게 봤는데...ㅎㅎ
캔디캔디 책을 소장하고 계신 줄 알았는데 아니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