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watch?v=JL6Wasm2J-8http://www.youtube.com/watch?v=2x_Ih1lW8wc 

한국 자막이 없다...  

있으면 이해하는데 도움이 많이 될텐데...  

그래서..  

아쉽다...  

해리포터, 헤르미온느, 위즐리...  

정말 많이 자랐다...  

귀여운 면은 없고 성숙한 청년과 숙녀로 자라났다..   

위즐리는 어릴적에 정말 귀여웠는데...

좀 천천히 자라던지...  

아니면 자라기 전에 좀 더 일찍 영화를 찍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정말 아쉽다..  

이번 해리포터 6편에는 액션이 많이 나온다...  

액션을 좋아하는 난 무조건 좋다...


댓글(6)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카스피 2009-07-16 09: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확실히 서양애들은 금방 금방 자라는것 같군요.뭐 국내도 마찬가지지만....
제가 알기론 서양에선 법적으로 아역배우의 경우 하루 4시간 이상 찍지 못하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안그랬다간 고소당하고 호되게 배상금을 물게 되니까요.
개인적으로 책속의 해리나 론은 아직도 어리다는 느낌이 들지만 영화속에서 그들은 너무 자라버렸네요^^

후애(厚愛) 2009-07-16 10:36   좋아요 0 | URL
서양의 법이 정말 대단한데요. 배상금까지 물어야 한다니... 전 전혀 몰랐어요. ^^
해리포터에 나오는 배우들은 이제 아역배우들이 아닌 것 같아요.
정말 너무 몰라보게 자라 버렸어요.ㅠㅠ

행복희망꿈 2009-07-16 10: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헤리포터에 관심은 많은데, 극장에서 영화를 본적은 없네요.
아이들이 아직 어려서 어떨지 모르겠지만, 아이들과 함께 보고 싶네요.
전 늘 방학을 이용해서 아이들과 영화를 한 편씩 보고 하루를 보내거든요.
한글녹음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아니면 다른영화를 찾아봐야 하구요.^^

후애(厚愛) 2009-07-16 10:40   좋아요 0 | URL
조카들이 초등학교 다닐 때 책을 사 주었는데 이해하는데 너무 어려워서 책을 못 읽겠다 하더군요. 큰 조카 5~6학년 되어서 해리포터를 다 읽었다고 하네요.
극장에 가면 자막이 나오니까 아무래도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아니면 DVD로 구입을 하거나 빌려서 봐도 되고요.
또 한국 자막이 있으니 좋고요. 해리포터 아이들과 꼭 보세요.^^

어느멋진날 2009-07-16 10: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 오늘 이거 보러가요^^ ㅎㅎ 액션이 많이 나오는군요? 이번 편도 역시 재미날 듯^^ 해리포터 시리즈 영화로 만들어진 건 다 극장에서 봤네요,, 오늘두 재미있게 보고 와야겠어요,, 후애님 몸은 좀 괜찮아지셨어요? 맛있는 건 많이 드셨는지,, 오늘두 좋은 하루요^^

후애(厚愛) 2009-07-16 10:48   좋아요 0 | URL
저 약올리려고 오셨죠? ㅎㅎㅎ
언제쯤 6편이 dvd로 나올까요... 울고 싶어요~~ ㅋㅋㅋ
예고편을 보니 액션이 많이 나오더군요.
그래서 저도 기대를 하고 있는 해리포터에요.^^
병원에서 지어준 약을 오늘 받았어요. 그런데 내일부터 복용을 해야해요.
열심히 복용하면 차츰 좋아질거에요. 고마워요~ 잡채 해 먹었어요.^^
해리포터 잘 보고 오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