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칩 쿠키 살인사건 한나 스웬슨 시리즈 1
조앤 플루크 지음, 박영인 옮김 / 해문출판사 / 2006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3.9

 

페이지, 줄, 자.

 

대충 보고 비교적 이른 시기의 것이라 생각되어 들고 왔습니다.

 

이른 아침에 가게를 열 준비를 위해 가게로 가던 한나는 데일리의 배달부 론을 봅니다. 7시 45분 경이면 한나의 가게에도 올 것입니다. 어린(19살) 보조원 리사는 7시 반 경에 오는 게 보통입니다. 8시가 넘어서 조카 트레시가 안드레아와 함께 왔습니다. 론을 보았는데 차가 골목을 돌아간 다음 불량점화 때처럼 큰 소리가 났었다고 말해줍니다. 좀더 있다가 나가 보니 론이 차안에서 총에 맞아 죽은 채로 발견됩니다. 데일리의 주인 맥스의 행방이 묘연해져서 맥스의 집을 거쳐 가게에 가서 사체를 발견합니다. 맥스는 사채업을 하고 있었고, 평이 나쁩니다. W라는 인물과 만날 예정이었던 것으로 보이고, 론은 잠시 가게에 들렀다가 그 사람을 본 죄로 죽음을 맞이한 것 같습니다.

 

지역 명문가인 우들리 저택에서의 파티에 참석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딜로어는 델의 허락을 받아 서재에 들어가 노먼과 한나의 사진을 찍어줍니다. 인화해서 보니 프레임이 안 좋은 게 있습니다. 그리고 뜻밖에도 사건의 열쇠가 될지도 모르는 렌트카 계약서가 보입니다.(카메라가 얼마나 좋으면 보이려나?)

 

등장인물(이름순)
노먼 로드(가업 전승 치과의사), 델 우들리(지역 부호, 델리아 사주), 딜로어 스웬슨(한나의 엄마), 리사 허먼(쿠키단지 보조원), 마이크 킹스턴(전근 경찰, 형사), 맥스 **(데일리 사장, 악덕 사채업자), 모이쉐(한나의 거대한 오렌지색 털 고양이), 미셸 스웬슨(한나의 동생), 빌 토드(경위 진급 예정자), 안드레아 토드(한나의 동생, 빌의 아내, 트레시의 엄마), 쥬디스 우들리(델의 아내, 명문가 출신), 트레시 토드(한나의 조카, 안드레아의 딸), 한나 스웬슨(쿠키단지 사장), 허브 비즈먼(경찰, 주차단속업무 담당)

 

151212-151212/151212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