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파이어 2
미야베 미유키 지음, 권일영 옮김 / 랜덤하우스코리아 / 2009년 6월
평점 :
품절


3.7

 

376페이지, 22줄, 24자.

 

구라타 부인의 말에 의하면 유전으로 물려받은 초능력이라고 합니다. 부인 자신은 약간의 염동력 정도. 남편은 자신이 그런 걸 알고 결혼했고, 딸에게 능력이 나타나자 좋아했다고 합니다. '수호자'로 인식하는 어떤 단체에 속한 것 같다는 정보도 함께 제공합니다.

 

한편 준코에게는 가디언이라고 말하던 남자가 나타납니다. 이름은 기도 고이치로 유력 사무기기 회사의 후손입니다. 한량이고, 가디언 활동은 유흥으로 여기는 듯합니다. 사실 권력을 손에 쥐면 사람은 타락하는 경향이 있지요. 게다가 그 능력이 남을 조정할 수 있는 것이라면 더더욱 타락하기 쉽습니다.

 

그런데 제거할 상대를 안심시키려는 목적에서라면 지나치게 투자를 많이 하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냥 제3자를 동원해서 사고를 내는 게 더 싸게 먹힐 텐데 말입니다. 작가가 쓰다가 생각이 바뀐 것일까요?

 

등장인물
아오키 준코(염력 방화 능력자), 이시즈 치카코(경시청 순사장, 연쇄 발화 살인범 추적중), 마키하라(형사, 염력 방화 능력에 의한 발화 주창자, 동생 스토무가 준코에 의해 소사했었음), 구라타 가오리(19건의 방화사건 현장 소재자, 염력 방화 능력자), 구라타 유키코(가오리의 엄마, 염동력자), 기누가사(순사부장, 2계, 가디언 방조자), 기도 고이치(가디언 멤버, 타인 조종 능력자), 이자키 시로(스토커110 부소장, 피살자 미다 나쓰코의 상담과 관련, 딸 가요코가 남편의 폭력으로 사망, 가디언 멤버, 별칭 선장), 이토(경부, 치카코의 상관, 가디언 방조자), 시미즈 구니히코(방화반), 다다 가즈키(여고생 연쇄 살해 피해자 유키에의 오빠), 기누타 미치코(여형사, 청소년과, 이토 경부의 피후견인, 구라타 가오리와 관계 형성으로 배제됨)

 

150504-150504/150504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