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카오스 워킹 Book One : 절대 놓을 수 없는 칼 1 ㅣ 카오스워킹 1
패트릭 네스 지음, 이선혜 옮김 / 문학수첩 / 2010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3.5
345페이지, 23줄, 26자.
뉴월드입니다. 올드월드에 문제가 생겨 정착민들이 건너온 곳인데, 스패클이란 원주민이 있었습니다. 충돌이 일어나고 스패클은 여러가지 미생물을 만들어 공격을 해왔는데 그 부작용으로 동물들이 말을 할 수 있게 되고, 여자들이 죽고, 남자의 절반이 죽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람들의 생각이 공중으로 방송됩니다. 그래서 노이즈 상태에 있게 됩니다. 주인공 격인 토드 휴이트는 13살이 되기 한 달 전에 문제가 생겨 프렌티스타운을 벗어나게 됩니다. 파브랜치(far branch일까요?)라는 곳으로 가게 되는데 양아버지 격인 벤과 킬리언의 희망사항이었습니다. 파브랜치에 도착하니 적대감이 충만합니다. 앞서 말한 문제란 외부에서 온 여자아이(비올라 이드)입니다. 파브랜치에도 여자가 있고요. 그렇다면 토드가 알고 있던 전쟁 이야기는 사실이 아닐 가능성이 있겠네요. 프렌티스타운의 남자들 147명은 모두 정벌에 나섭니다. 첫번째 목표는 파브랜치. 토드와 비올라는 헤이븐이라는 중심지로 이동하기로 합니다.
남자들의 생각만 남에게 방송이 되니 사는 게 쉽지는 않겠습니다. 숨기기 위한 방법도 등장하고요. 2권을 봐야 평을 제대로 할 수 있겠네요.
120927-120927/12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