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e 1 - 만남
루시 M. 몽고메리 지음, 김유경 옮김 / 동서문화동판(동서문화사) / 2004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텔레비젼에 빨간머리 앤이 나온 것은 대학교를 끝낼 무렵이여서 자주 볼 수가 없었다. 그 뒤에도 몇 번 더 방송한 것으로 아는데 인연이 없었다.

어느날 갑자기 이 책을 사기로 결정하고 주문을 하였다. 받은 책은 다른 책들처럼 한쪽에 오랫동안 놓여 있었는데, 지난 두 달 동안 너무 무거운 주제들만(몇 권 되지는 않지만) 보아온 것을 희석하기 위하여 이 책을 빼들었다.

텔레비젼에 나온 내용을 거의 모르고 있기 때문에 책을 읽는데 방해가 되지는 않았다. 한 페이지가 넘는 앤의 대사를 보고 있으면 속사포처럼 쏘아 대는 모습이 저절로 연상되어 모처럼 유쾌하게 책을 읽을 수 있었다.

아내는 반대할지 모르겠지만 큰 애에게 꼭 읽으라고 말하면서 책을 전해줘야겠다. 

(08년 11월 22일 작성)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