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의 다리
마커스 주삭 지음, 정영목 옮김 / 문학동네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읽고 있는데,무슨 말인지 모르겠다. 나의 문해력이 엉망이 된건가.끝까지 읽을 수나 있을지..문장과 문장이 이어지지 않고 끊기고..지시어는 누구를 가리키는지조차 모르겠네.번역을 할 수 없는 문장들이 아니었을까 싶다.너무 시적이고 함축적인 문장..그렇지않고서야 이럴 수가 없다 ㅜ

댓글(1)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흑기사 2022-03-09 09: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한 줄 요약!
죽었다. 떠났다. 돌아왔다.
그녀가 죽었다. 그가 떠났다. 그가 돌아왔다.
엄마가 죽었다. 아빠가 떠났다. 아빠가 돌아왔다.
여친이 죽었다. 클레이가 떠났다. 클레이가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