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타이완 - 지하철로 떠나는 매력 만점 타이완 여행
장은정 지음 / 비타북스 / 2015년 2월
평점 :
품절


대만은 한번도 가보고싶다는 생각이 없던 나라다.. 관심이 없었다고 할까? 이 책을 통해서 새롭게 `가고싶다!˝ 가 된건 아니지만 여행을 한다면 이런 느낌으로.. 라는 생각이 들었다. 잘 알려진 장소만 소개한건지 아닌지는 다른 여행책을 보면 알겠지만... 이런 책을 쓸 수 있을 정도로 여유있게 여행을 해보고 싶다... 다른건 몰라도.. 시장에서 파는 먹거리만 맛보고 와도 좋을거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