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행복희망꿈 > 아이들 치마를 이쁘게 만들었어요.

이제 날씨도 여름 이네요.

그래서 아이들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치마를 만들었답니다.

하나 씩 만들어 입고 많이들 좋아하네요.

아이들 옷을 만들어 입히는 기분이 참 좋네요.

아직은 이런 간단한 치마만 만들 수 있어서 조금 아쉽네요.

앞으로는 조금더 배워서 다른 옷도 만들어 보고 싶어요.



 핑크 치마를 만들어서 윗옷도 핑크로 입으니 완전히 핑크 공주가 되었네요.



  치마를 펼치면 이런 모습이 되지요.



  치마 아래에는 이렇게 레이스를 달아 주지요.

 이렇게 윗단과 아랫단을 붙일 때가 조금 힘들답니다.

  이 치마는 통통한 작은아이가 입을 치마 인데요. 공정이 무지 복잡했답니다.



  이 치마에는 아랫단에 레이스 대신에 이렇게 주름을 잡은 프릴을 달아 주었지요.



   실력이 조금씩 좋아지는것 같아요. 역시 많이 해보는게 좋은것 같아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뽀송이 2007-05-18 23: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_*
난... 이런 솜씨 가지신 분들이 너무도 부러워요.(^^)(@_@)
치마 둘 다 예쁘지만, 작은 아이가 입을 치마에 한 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