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가 아닌 나

                                               - 서영은


이제 다시 울지 않겠어 더는 슬퍼하지 않아

다신 외로움에 슬픔에 난 흔들리지 않겠어

더는 약해지지 않을게 많이 아파도 웃을 거야

그런 내가 더 슬퍼보여도 날 위로 하지마


가끔 나 욕심이 많아서 울어야 했는지 몰라

행복은 늘 멀리 있을 때 커 보이는 걸


힘이 들 땐 하늘을 봐 나는 항상 혼자가 아니야

비가와도 모진 바람 불어도 다시 햇살은 비추니까

눈물 나게 아픈 날 엔 크게 한번만 소리를 질러봐

내게 오려던 연약한 슬픔이 또 달아날 수 있게


가끔 어제가 후회 되도

나 지금 사는 오늘이 내일 보면 어제가 되는 하루 일 테니


힘이 들 땐 하늘을 봐 나는 항상 혼자가 아니야

비가와도 모진 바람 불어도 다시 햇살은 비추니까

눈물 나게 아픈 날 엔 크게 한번만 소리를 질러봐

내게 오려던 연약한 슬픔이 또 달아날 수 있게


앞만 보고 걸어갈게 때론 혼자서 뛰어 라도 갈께.

내게 멈추던 조그만 슬픔도 날 따라오지 않게~~~^^

 


>> 서영은의 노래도 좋은 게 많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