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견주 1 - 사모예드 솜이와 함께하는 극한 인생!
마일로 지음 / 북폴리오 / 2017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번에는 만화다!
네이버에서 여탕보고서를 연재 했던 마일로 작가의 극한견주가 만화책으로 출판 됐어요 :)
현재 케이툰에서 연재하고 있는데, 그 인기가 어마어마 하다.
솜이의 깜찍발랄한 일상이 사람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잔망 가득한 표지 디자인ㅋㅋㅋㅋ
너무나 귀엽다..
뒷표지에 적혀있는 '대형견의 로망을 산산조각 내주마!'가 격한 공감을 끌어요.
저는 고양이네지만, 동물의 상상과 실제 키움은 완전 다르므로..


작가 소개. 
깨알같은 솜이 전용 트위터 소개까지!
솜이의 일상 사진들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한 팬서비스!

(트위터도 인기가 장난 없습니다ㅋㅋㅋㅋ)


(일상툰에 그다지 중요치 않은..)
차례

1화부터 아주 공감이 철철철


'잘자렴 우리 솜이'
극한견주는 귀여운 그림체에 공감가는 애완동물들 특정 행동들을 보며 웃을 수 있는 만화에요.
저는 이부분에서 가장 큰 공감..
꼭 따다다니면서 옆에서 자는데 보는 내가 불편해서 그냥 내가 불편하게 자게 됨...
코믹 하기만 할 것 같은 만화지만, 반려견을 대하는 애정어린 마일로 작가님의 행동을 보며 새삼 가슴이 따듯해 지기도 하는 만화 !

더불어 견주들이 읽으면 강아지에 대한 소소한 팁들까지 얻을 수 있으니 금상첨화!


만화책에서는 솜이의 사진과 특별 에피소드를 볼 수 있다는거..!
이거 완전 소장 각...!!

그와중에 그림과 사진 싱크율 아주 좋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초판 한정으로 솜이 포스트잇 2종중 1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늦지 않게 소장하세요❤️
요 배에다 메모하면 절대 까먹지 않을 수 있을 것 같다..! 귀여워..

 대형견 사모예드의 아주 잔망스러운 말썽과 
사랑스러운 일상을 들여다볼 수있는 코믹하고 애완인들의 마음을 따듯하게 만들어주는 웹툰 극한견주의 단행본!
솜이의 특별 사진과 에피소드! 그리고 초판 한정판으로 선물해주는 솜이 포스트잇까지!
놓치지 말고 솜이의 깜찍함에 빠져보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