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경매로 당당하게 사는 법을 배웠다
박수진 지음 / 다산북스 / 2017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이가 들 수록 제태크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부동산 경매는 어떤 방식인지 궁금해져서 박수진 저자의 나는 경매로 당당하게 사는 법을 배웠다. 를 읽었다.
부동산 경매에 관한 기초적, 기본적인 지식은 전부 알 수 있어서 부동산 경매를 궁금해하는 모든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도서다.


표지 디자인.




차례.

박수진 저자의 나는 경매로 당당하게 사는 법을 배웠다. 는 부동산 경매에 대한 상세하고 깊은 지식에 대해서는 배울 수 없지만, 부동산 경매가 어떤 방식으로 진행 되는지, 저자 본인과 많은 사람들의 경험담을 통해서 알기 쉽게 서술되어 있으며, 부동산 경매를 할 경우 어떠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부하는게 좋은지, 어떠한 부분을 조심해서 진행해야 하는지 등을 알 수 있다.
또한 아주 기본적인 지식과 용어들을 배울 수 있어, 부동산 경매를 배우고싶은 사람들이 제일 먼저 읽으면 참 좋을 책이라고 장담할 수 있다. 


중간중간 이런 식으로 경매표(?)가 나와있어 어떤 식으로 나오는지도 미리 볼 수 있어 좋다.
이 뿐 아니라 상세한 그래프와 표, 사이트 등이 나와있어 초보자들이 쉽게 보기에 안성맞춤이다.


'부동산 경매'라는 것 자체가 생소 했었는데,  공부를 열심히 하고, 꾸준히 노력하기만 한다면 매매하는 것 보다 훨씬 저렴하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부동산을 매입할 수 있다는 것이 놀라웠으며,
복잡하기는 해도, 생각보다 매력적인 제태크라는 것을 박수진 저자의 책을 읽으면서 깨달았다.
특히나 자신의 노력이 필수로 필요하며, 노력한 만큼의 결과가 주어진다는 부분이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나처럼 부동산 경매에 대해서 잘 모르고,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는지 기본적이고 기초적인 부분들이 궁금한 분들에게 제일 먼저 읽어볼 책으로 추천해주고 싶다.

부동산 경매의 초보자들에게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기 전에,
여러가지 사례들을 통해서 어떠한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지, 어떠한 공부를 하고 노력을 해야하는지 알려줌으로써, 이에 대해 파악하고 자신과 잘 맞는 투자 방법인지 헤아려볼 수 있어서 더욱 좋은 책이다.

처음으로 시작해보려고 생각하는 분들이나,
부동산 경매란 도대체 어떤 것일지 짐작하고 싶은 분들에게
'처음' '시작하는' 책으로 강력 추천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