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어 무한 지배자 : 고등편 영어총알정복 시리즈
Jeremy Rhee(제레미 리) 지음 / 비욘드올(BEYOND ALL) / 2016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번에는 영단어 무한 지배자(단무지) 고등편 문제집 리뷰를 들고왔습니다!
중등편을 마스터 하고 나면, 당연히 고등편>토익 순이겠죠?
토익영단어까지 공부할 그날까지!

문득 든 생각인데,,
정말 성스러운(?) 표지 디자인이네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공부해야할것같은 표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수능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꼭 외워야 하는 최우선순위 영단어!
중등편과는 살짝 다른 이야기가 적혀있더라구요 :)

본 교재의 특 장점!
개인적으로 누구나 알고 있는 외래어를 통하여 1천 영단어 최우선 정복 이라는 부분이 정말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정말 알고있던 외래어 덕분에 연관된 (or비슷한) 영단어까지 쉽게 외울 수 있기 때문!

교재 공부법과, 발음표기, 품사에 대해서 중등편과 마찬가지로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요!
고등편을 공부하니까 당연히 알겠지? 싶어서 빼버리지 않은 친절함!
저는 공부하는 학생을 위한 이런 사소한 배려가 정말 좋더라구요 :)

 

또한, 단기과정과 기본과정으로 나눠서 본인이 직접 학습일과 맞히고 틀린 단어 개수를 기입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중등편은, 영단어 갯수가 달라서 30일 과정인데 고등편은 40일이나 되네요! (ㅎㄷㄷ)'
공부의 효율을 높이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하는 1인
스스로 무언갈 기록하면서 하는 공부가 잘 안될리가 없다고 생각하는 1인
(공부 못하는 사람의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

그러므로!
문장도 40개의 문장이 준비되어 있어요 :)
카테고리라고 생각해도 되겠죠?
각 파트마다 배울 단어를 사용한 문장들 이에요 :)

고등편은 외래어가 별로 나오지 않으려나? 생각해서 긴장하고 열어봤는데,
고등편도 알고있던 외래어를 사용해서 쉽게 외울 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
게다가 비슷한, 연관된 단어들 끼리 묶여져 있으니까 훨씬 효율적으로 쉽게 외울 수가 있다는거!

마지막에는 역시나 이렇게,
쉽게 외울 수 있게, (한 번 씩 보기 쉽게) 또, 알파벳 순으로 영단어가 나열되어있어요!
영어 공부를 끝마치고 난 후에, 한 번씩 읽어보면 참 좋을!
공부하는 학생들 배려를 정말 잘 해주는 문제집이죠!
영단어를 두가지 방법으로 나누어서 정리해 놓다니!
(인덱스 부분은 알파벳 순으로 나열하고 페이지가 적혀있습니당 찾고싶은 단어를 쉽게 찾을 수 있고, 보다가 뜻이 기억나지 않는 단어를 바로 찾아서 암기할 수 있음!!)

 뒷 표지는 중등편이랑 똑같아요 :)
이 책의 특장점을 깔끔하게 요약해 놓았다며!

영단어 무한 지배자(단무지) 문제집은,
공부하는 사람을 꼼꼼히 배려하려고 노력한게 구석구석 눈에 보여서 정말 좋아요!
또, 알고있는 일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영단어들을 사용해서 암기하기 쉽고,
연관된, 비슷한 단어들을 같이 외우니까 또 암기하기 쉽게 만들어진 문제집!
저처럼 단순 암기를 지루해하고 못하는 사람들에게 최적의 문제집!!
이보다 더 좋은 영단어 문제집이 있을까!
저는 아직까지는 (여러 영단어 문제집을 사고 버림,,) 영단어 무한 지배자가 저한테 제일 좋은 문제집이에요!
저와같은 사람들에게는 정말 효과적인 문제집이 될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