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어 무한 지배자 : 중등편 영어총알정복 시리즈
Jeremy Rhee(제레미 리) 지음 / 비욘드올(BEYOND ALL) / 2016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는 원래 영어를 극혐,,까지 싫어하고 그만큼 못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럽지만 지금도 아는 단어가 몇개 안될 정도로,,
싫어서 안했고 못해서 싫어한,,
영어를! 이제는 해야될 필요성을 느끼고 있었는데..
마침 나나흰 선택도서로 기회가 되서! 중등 영단어부터 천천히 외우자! 하고
22살에 중등 영단어,,를 늦게 처음 시작했습니다!
선물용이 아니라 제꺼입니다 제꺼,,

제 첫 영단어 자습서가 되어준 단무지!
영단어 무한 지배자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공부 하려고 앉아서,
시작 전에 궁금해서 꼼꼼히 읽어봤어요!
여태 기출 빈도순이나 알파벳 순으로만 영단어를 외우던 저는,,
쭈글쭈글 지적받는 기분으로 읽었음요,,,

 

도미너식, 짝꿍 영단어 암기법, 섬 이해 후 암기의 혁신적인 툴 제공 이라는 점이
단무지만의 특장점이라고 볼 수 있어요!
저처럼 쓸데없이 이해해야 외울 수 있는 사람들에게 정말 좋은 문제집!
저는 이해를 못하면 이해를 못해서 외우지도 흥미도 생기질 않더라구요ㅠㅠ...
이해가 되야 공부가 재밌기 시작한다며,,
이해가 안되는 공부들은 빠른 포기,,
그래서 여태 단순 암기라고 생각되던 영어를 포기하고 있었는데!
이런 사람들에게 완전 딱인 문제집!

친절하게도 책의 발음기호도 초반에 적혀있더라구요!
들어도 잘 모르겠는 발음은 찾아가면서 읽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이렇게 발음기호까지 적혀있는 영단어 문제집은 흔하지 않은데,
단무지는 이렇게 되어있어서 개인적으로 깜짝 놀랐다며!

제가 더욱 감탄 했던건, 모든 품사를 한 문장에 넣어서, 이해하기 쉽게 정리해놨더라구요!!
이걸 보고 정말 감탄했어요!
공부하는 사람의 배려를 새심하게 구석구석 해준 것 같더라구요 :)

 

또한, 기본과정 단기과정 해서 직접 공부한 날짜를 쓰고 외워보고 맞힌단어 틀린단어를 쓰는 구간이 있더라구요, 이런걸 쓰면 공부한 날짜랑이 보이니까 더 열심히 공부하게 될거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아요! 효과적인 방법이 구석구석에서  돋보이더라구요, 

 

 

본격적으로 공부를 시작 전에,
총 배울 단어들의 첫 단어와 어울리는(?) 단어를 사용한 문장들이 쭈르륵 나열되어 있어요!
앞으로 배울 30파트라고 보시면 될거같아요!

짠!
본격적으로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연관된 이라고 해야할까요?
비슷한 단어들을 위주로 어원과 함께 배워서 훨씬 쉽고 빠르게 암기가 가능해요!

 

 또한 중등 영단어는 이렇게 일상생활에 쓰이는 외래어가 많이 등용되어서,
이미 알고있던 발음에, 이미 알고있던 뜻 등이 합쳐져서 연관된 단어들을 더 쉽게 외울 수 있게 하였다고 하더라구요!

 

 

맨 마지막에는 이렇게, 영단어가 쫘르륵 나열되어서 한 번씩 읽어보면서 또 외울 수 있게 되어있어요 :)
제가 이 부분을 사용할지는 아직 미지수지만,,
끝까지 꼼꼼하게 잘 만들었다는 느낌을 주더라구요!

뒷 표지에요.
뒷 표지에도 단무지의 특장점이 요약되어서 깔끔하게 적혀있네유! 

 또한, mp3 무료 제공이라
어플만 간단하게 다운 받으면, 강의는 따로 없지만 발음을 계속 반복해서 들으면서 영단어를 외울 수가 있더라구요! 저처럼 발음을 잘 못하는 사람ㅠㅠ..
그러니까 영어를 잘 못하는 사람에게 정말 최적화된 영단어 문제집이라고 볼 수 있어요!
영단어 무한 지배자(단무지) 문제집은,
영어를 처음 시작하거나
영어에 흥미를 느끼지 못하거나
영어를 어려워하는 사람이나
단순 암기에 약한 모든 사람들에게 최고의 문제집이 될것 같아요!
그런 모든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다는 말을 남기며..
저는 이만
총총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