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무서운 이야기 : 수상한 이웃들
아툰즈 / 아툰즈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면역의 힘]을 오디오북으로 듣다가 너무 귀에 안들어와서 중도포기하고 힐링할 겸 [무서운 이야기 : 수상한 이웃들]을 들었다. 밀리를 처음 시작하자마자 찜해놨었는데, 많이 허술할 것 같다는 느낌이 들어서 듣지 않고 있다가, 얼마전 [기담 : 기묘하고 이상한 이야기]를 읽고서 무서운 이야기는 오디오북으로 들으면 시시해도 재미있다는 경험을 했기 때문에 정말 가벼운 마음으로 듣기 시작했다.



-역시 퀄리티가 좋은 이야기들은 아니었다. 인터넷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수준의 괴담들이다. 그렇지만 오디오북 퀄리티는 꽤나 좋았다. 성인들보다는 어린아이들이 좋아할법한 음향과 연출들이었지만, 그럼에도 ‘무서운 이야기‘를 듣는다는 행위 자체가 즐거웠기 때문에 크게 신경이 쓰이지는 않았다. 아무런 생각 없이 공포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었다.



-작품성은 떨어지더라도 무서운 이야기를 예전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무서운 이야기 마니아로써는 너무 반가운 현실이다. 가벼워도 상관 없으니, 앞으로 더욱 다양한 공포 오디오북이 생겼으면 좋겠다. 아주 틈날 때 마다 들어줄테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