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eBook] 외로워도 슬퍼도 나는 밥 먹어
25일 지음 / 놀 / 2019년 4월
평점 :
-SNS에서 핫한 인기를 끌고 있는 그림을 그린 25일 작가의 만화책이 출판 되었다! 사실 이 그림들은 한 번도 안본 사람은 적을 것 같은데 작가님 이름을 모르는 독자는 많을 수도 있을 거라 생각 한다. (필자도 그런 사람 중 1인...)
위트있는 작가님이 이번 기회로 이름을 널리널리 퍼트릴 수 있게 된다면 좋겠다!
-아무생각없이 펼친 책은 웃으면서 읽다 보니 순식간에 한 권이 동나 있었다. 읽는 동안은 다음장도 궁금해서 멈추지 못하고 페이지를 넘기게 되고, 다 읽고 나서는 -아 재미있었다. 하는 꽉찬 마음이 드는 책이다. 만화를 보는 중간중간 엇! 이거 어디서 봤는데! 하는 장면을 발견하는 재미와 작가만의 센스가 담긴 (어떤 내용인지는 비밀) 뽀나쓰 페이지도 놓칠 수 없는 재미다.
-공감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 싶은 명장면ㅋㅋㅋㅋ 초반부터 이렇게 공감 되는 장면을 넣은건 아마 작가의 계략이었을거야!
-추억의 노래들에 작가의 센스를 잔뜩 발휘! 나도 모르게 따라서 부르게 되는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 페이지 보면서 침을 얼마나 꼴딱 거렸는지........ 등딱지에 밥 비벼서 먹으면 그렇게 맛있는데ㅜㅜ 작가님을 검거해야 할거같.....?
-이렇게 귀엽고 재밌는 그림과 그림에 대한 저자의 코멘트가 있는 것도 즐거웠지만, 개인적으로 25일 작가의 그림이 웹툰처럼 연달아 있다면 엄청 재밌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평범한 웹툰보다 고전적이고 애니같은 느낌? 영화 같은 느낌? 이 들 것 같아서 나중에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좋겠다. (작가님 혹시 보고..계신가요...?기다리겠습니다...?)
-왠지 기분이 다운 될 때, 세상 나만 이렇게 먹을 욕심이 많은가 싶어 고민이 될 때, 뭘 먹어야 할지 선택하지 못할 때 25일 작가의 먹툰 <외로워도 슬퍼도 나는 밥 먹어>를 펼쳐보자! 순식간에 미소짓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주의. 절대 다이어트 중에 펼치면 안되는 도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