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파파 스크랩북 마음 다이어리 바바파파 스크랩북 다이어리
다산북스 편집부 지음 / 놀(다산북스) / 2018년 7월
평점 :
품절


다꾸러들이 행복해할 다이어리가 출간 되었습니다!
바로바로 귀여운 캐릭터 ‘바바파파’ 다이어리!
받자마자 환호성을 내지르게되는 기여움을 장착하고 있어요 (//∇//)
나를 위한 작은 선물로 딱인! 마음 다이어리와,
결혼이 처음인 우리들을 위한! 웨딩 다이어리!

-세트가 아니라 각각 따로 구입하는 제품입니다.-

 

표지부터 심멎,,
양장에 파스텔 색상에 바바파파 캐릭터로 여심 완전 자극 (//∇//)

마음 다이어리부터 살펴 볼까요!
우선 어떻게 구성 되어있는지가 친절하게 나와 있습니다.
이것만 봐도 완전히 알찬 구성인데..

그외에 끄적끄적 적으면서 저절로 행복해질 주제들이 정말 많다는거!
색깔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 같은 재미도 깨알같이 숨겨져 있어요 !
더 다양한 페이지들이 정말 많아서, 페이지를 넘기면 이번엔 어떤 주제가 나올까? 기대하며 넘기게 되더라구요.

평소 다이어리를 꾸준히 쓰고싶어도 귀찮아서 자주 실패하던 분들도 월간을 제외하면 주제가 있는 내용들이거나, 자유롭게 적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일기를 쓰고 싶은 날엔 일기를 쓰고, 마음을 달래고 싶은 날엔 나를  토닥거려줄 내용의 주제로, 재밌는 경험을 한 날에는 빠짐 없이 기록할 수 있기 때문에!
다꾸러 분들이나 귀찮아서 중도포기가 잦았던 분들 모두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제품 이에요!!

여기서 끝이 아니라!
마음 스티커북이 함께 들어 있어서 굉장히 알찬 구성!!

귀여운 바바파파 캐릭커 스티커는 물론이고,

 나에게 던지는 각종 질문이나 심리테스트, 명언 등등이 첨부되어 있어서, 그날그날 다이어리에 잘라 붙이면서 마음 상태를 확인하고 정비할 수 있다는거..!
이렇게 알차고 획기적인 구성인데 누가 반하지 않을 수가 있을까요!!

이런 부록의 다정함 때문에 지금 막 우울한 시기를 견뎌내고 있는 분들에게도 강력 추천해주고 싶은 도서! 이 다이어리를 일 년간 쓰면서 마음 정리를 하다보면 마음이 편안해 지는 것은 물론, 마음이 힘들 때 새로운 다이어리에 바바파파에서 써본 방식대로 마음을 쉽게 정리할 수 있는 습관도 생길 것 같으니 주위 분들한테 정말 추천해주고 싶은 다이어리에요 ٩(๑`^´๑)۶

 

이번에는 바바파파 웨딩 다이어리!
웨딩 다이어리는 차례가 따로 나와 있어요.
차례를 보면 대충 어떤 식으로 이루어져 있는지 알 수 있는 동시에 얼마나 알찬지 또한 알 수 있어요!

 

 

구성 증말 대박이죠,,
개인적으로 결혼할 예신,예랑 분들이 사용하면 더 더 좋겠지만! 오랜 만남을 이어온 커플 분들에게도 좋은 러브북이 될거 같다고 장담 해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구간도 정말 많아서 그런 부분을 서로 작성하면서 마음을 다시 확인하는 과정도 좋고, 자신들이 원하는 결혼식에 대해서 서로 대화를 나누며 작성하다 보면 결혼에 대한 생각이 잘 맞는지도 확인하며 서로의 마음을 더 돈독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라 확신 합니다!! 더욱 좋은건, 그러다가 정말 결혼하게 되면 남겨뒀던 결혼 준비 과정 페이지를 작성하면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다는거!
나중에 다시 펼쳐보면 풋풋한 커플 시절부터 결혼준비 과정 까지 확인해볼 수 있으니 추억이 얼마나 새록새록 할지 생각만해도 행복 하네요.

아참 웨딩 다이어리에도 월간 다이어리가 빠지지 않아서! 바쁜 직장인 분들이 스케쥴 잡기도 정말 좋아요 :-) ❤️

바바파파 웨딩 다이어리에도 미니 스크랩북이 당연히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크랩 북에는 바바파파 스티커는 물론 결혼 팁들과 결혼 준비에 필요한 과정들이 담겨져 있어서 더 상세한 준비가 가능해요!
본북에서는 결혼을 대하는 서로의 마음과 나의 불안한 마음을 확인하는 부분과, 추억들을 담을 수 있다면 스크랩북은 본격 준비 과정(팁)이 담겨져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미 결혼을 하신 분들이 왜 내가 결혼할 때는 이런 책이 없었냐며,,ㅋㅋㅋㅋㅋㅋㅋ
결혼이 처음인 우리들을 위해서 차례차례 도와주는 친절한 지니같은 다이어리!
예신 예랑, 오래된 커플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고 싶어요 :-)

두 권을 책장에 함께 꽂아두고 보면 이런 느낌,,
증말 너무 이쁘지 않은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