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판미동 출판사 입니다.

신간 도서『트라우마 치유, 아직 만나지 못한 나를 만나다』의 서평단을 모집합니다.

 

“나의 오래된 상처도 치유될 수 있을까요?”
상상을 뛰어넘는 몸·마음·감정의 통합치유 서울대 의대 정현채 교수 외

20인의 심리치유사, 의사, 종교인 추천

 

 두 눈이 물에 불은 것처럼 부풀어 오른다고 느끼는 무용수, 이유 없이 몸의 반쪽이 떨리는 강남 부유층 청년, 갑자기 졸도하는 습관 때문에 결혼은커녕 연애 한 번 못 해 본 미모의 미혼녀, 아내와의 불화로 자신을 고아라고 여기고 사는 중견 제조업체 사장, 틱장애 등의 강박증에 시달리며 삶의 목표를 상실한 청년, 탁한 에너지를 뿜어 동료들을 괴롭게 만드는 30대 회사원…… 그들의 몸과 마음속에는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
심리상담 센터의 심리 치유나 현대 의학의 약물 치료로 해결이 불가능한 사람들의 고통을 오랫동안 치유해 온 저자가 이론이나 방법론 위주가 아닌 직접 경험한 임상사례들을 생생한 필치로 담았다. 저자는 내담자들의 무의식 풍경과 에너지 상태를 읽고, 그들이 살아온 삶을 반추하며 그 고통이 어디서 기원하는지 밝혀 나간다. 몸을 잘 정립하고, 상처투성이인 마음을 치유하며, 갇혀 있는 의식을 확장하도록 궁극적인 해법을 제시한다.

 

<이벤트 참여방법>

 

1. 이벤트 기간  :  6월 19일 ~ 선착순 (참여 방법에 만족한 순서) 

   당첨자 발표  :  참여 방법에 만족하시는 분들중 선착순 지정하여 비밀 댓글로 안내드리겠습니다.

   발송  :  정보 수집 이후 순차적으로 발송

 

2. 모집 인원  :  5명 

 

3. 참여 방법

-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세요. (필수)

- 스크랩한 이벤트 페이지를 홍보해주세요. (SNS필수, url주소 댓글)

- 책을 읽고 싶은 이유와 함께 스크랩 주소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 무성의한 댓글 참여는 선착순에서 제외됩니다.

 

4. 당첨되신 분은 꼭 지켜주세요.

- 도서 수령 후, 7일 이내에 '개인블로그'와 '알라딘' 에 도서 리뷰를 꼭 올려주세요.

 

 * (미서평시 서평단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글월마야 2017-06-19 17: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감사합니다^^;;

글샘 2017-06-19 17:20   좋아요 1 | URL
http://blog.aladin.co.kr/minumsa/9404703

민음사 블로그에서 신청하셔야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