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어야 사는 남자 황금펜 클럽 Goldpen Club Novel
손선영 지음 / 청어람 / 201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전작을 재미있게 읽어서 이번 책도 기대를 가지고 읽었는데 

좀 실망이네요 너무 기대를 가져서 그런가 전반부터 중반 까지 사건을 진행시켜가는 과정은 마치 영화처럼 빠른 스피드의 

형사와 양상사,그리고 지훈을 번갈아 가며 서로의 상황을 진행해가는 흥미진진한 전개에서 중반이후 사건발생후 그사건을  

파훼처가는 장면이 너무 늦게 진행되는 그리고 결말역시 기대에는 좀 미치지 못하는 씁씁한 결말이네여 

의문점은 정신과 의사는 왜 등장시켜 죽였는지 이해가 되지 않네요 극을 이끌어가는데 불필요한 요소라 생각데는데   

그리고 이지훈의 주변인물인 그녀를 마지막에 너무 건성으로 넘긴것 같은데 그녀의 슬픈 그리고 아픔을 더 표현하셨으면 좋 

았을 텐데 그리고 조영미의 등장그리고 활약도 미그적 거리다 끝나네요 왜 만들어놓은 소품을 활용하지 않는지 !!

전체적으로 봤을때 전반에서 중반까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이야기를 전개해 가면서 중반이후 부터 마지막 까지는   

그다지 마음에 들지는 않네요 기대가 컸기 때문에 실망이 컸나 싶은 나름대로 재미있기는 하지만 3부작중 두번째에 해당한 

다니 다음 작품은 너무 기대하지 않고 읽는게 좋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